도쿄 미드타운, 도라노몬 힐스, 아자부다이 힐스🏙️
Автор: 와인문 - 정하봉의 와인인문학🍷
Загружено: 2025-04-17
Просмотров: 5820
Описание:
식음 전문가로서 가장 많이 다녀온 해외 도시가 ‘도쿄’이고, 2000년 이후 도쿄의 도심 재개발은 서울의 앞으로의 변화의 모습을 그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서 일본에서 가장 큰 규모의 부동산 회사인 미쓰이 부동산이 개발한 도쿄의 미드타운과 모리빌딩이 개발한 도라노몬힐스, 아자부다이힐스 공간을 소개시켜 드리는 콘텐츠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미쓰이 부동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도쿄 미드타운 브랜드는 우아하게 오래도록 지속되는 도시를 만드는 동시에 각 도시마다 개별적인 가치를 확립하고 비전과 실천을 공유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고 설명합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도시 기능을 컬래버레이션 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다양성(Diversity)’, 일본 고유의 마음이 숨쉬는 ‘환대(Hospitality)’, 사람과 자연이 공생하는 공간 ‘가든(On The Green)’,디자인과 아트의 새로운 재능을 담은 ‘창의성(Creativity)’ 이라는 4가지 개념을 바탕으로 거리 만들기를 추진합니다.
모리빌딩이 개발한 도라노몬힐스는 ‘글로벌 신도심,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를 컨셉으로 합니다. 외국계 기업 본사를 도쿄로 오게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된 도시재생 대상지였습니다.
2002년 부터 개발에 들어가서 2014년 도라노몬 모리타, 2020년 비즈니스 타워,2022년 레지덴셜 타워, 2023년 스테이션 타워까지 차례로 문을 엽니다. 글로벌 신도심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일과 삶을 지원하는 리테일 시설들이 들어섰습니다. 프로페셔널하지만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 보혜미안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완성한 것입니다.
지금 도쿄의 가장 트렌디한 공간이기도 한 아자부다이힐스는 도쿄타워가 보이는 ‘도쿄의 한복판에 세워진 최고층 빌딩’ 또는 ‘세계적인 건축가 토마스 헤더윅이 설계한 빌딩’ 등의 수식어로는 완전히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이곳은 사업, 문화, 주거, 오피스, 호텔, 학교, 병원까지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하나의 공간 자체가 집이자 회사이며, 작은 도시인 셈입니다. 모리 빌딩이 추진하는 도시 개발의 핵심 개념은 "수직 정원 도시(Vertical Garden City)"입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도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건물의 수직 활용을 극대화하고, 녹지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는 개발 방식"을 의미합니다.모리빌딩의 ‘힐스 시리즈’는 세세하고 완변하게 설계된 컨셉과 뛰어난 매니지먼트의 표본입니다.
#와인문 #와인인문학자 #국가대표 #소믈리에 #호텔리어 #소피텔서울 #도쿄
#미쓰이부동산 #모리빌딩 #도쿄미드타운 #도라노몬힐스 #아자부다이힐스
#토마스헤더윅 #그랜드햐얏트호텔 #리츠칼튼호텔 #안다즈호텔 #자누호텔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