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 강사단 발대식 개최 (정다은)ㅣCTS뉴스
Автор: CTS뉴스
Загружено: 2025-04-28
Просмотров: 296
Описание:
[앵커]
사단법인 민족복음화운동본부가 ‘2027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 강사단 발대식’을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개최했습니다.
1부 예배에서 민족복음화운동본부 김병호 상임대회장은 “예수를 드러내는 게 목회고 예수를 드러내는 게 설교”라며, “강단에서 예수님을 증거하고 전하는 목회자들이 되길” 당부했습니다.
2부 강사단 선포식에서 민족복음화운동본부 이태희 총재는 “모든 교파와 교단을 초월해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이 한국교회를 살리는 데 앞장서 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태희 목사 / (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 총재]
이제 우리 교회는 모든 교파와 모든 교단을 초월해서 그리스도 사랑 안에서 하나가 되어 한국 교회를 살리는 데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이 앞장서 주시기를 정말 진심으로 부탁합니다
[앵커]
특별기도에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신수동 측 전태식 직전총회장과 CTS기도운동본부 김재선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의 화합을 위해’, ‘2027 8천만 민족복음화대성회를 위해’ 기도를 인도했습니다.
이어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박동찬 총회장과 한국기독교교단총연합회 김선규 대표회장이 축사를 전했으며, 장향희 대표강사단장, 세계복음화협의회 피종진 대표총재,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원팔연 전 총회장이 강사단을 격려했습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