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남지현, '굿파트너' 5차 티저 공개··· '진짜 이혼전문변호사들의 이야기' [비하인드]
Автор: 비하인드 BEHIND
Загружено: 2024-07-08
Просмотров: 1390
Описани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장나라, 남지현 주연의 ‘굿파트너’가 현실 공감을 장착하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5차 티저 영상은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 놓인 의뢰인을 위해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전문변호사들의 고민이 담겨있다. “이혼이라는 거 연애에서의 이별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었어”라는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말에 깊은 고민과 성찰이 느껴진다. 이어진 “사람은 아무리 강해도 혼자가 되는 걸 두려워하거든”이라는 정우진(김준한 분)의 말은 이별을 앞둔 의뢰인들의 복잡한 심경을 대변하는 듯하다. “저를 지키기 위해서 이러는 겁니다”라는 용기 있는 결심, 두려움이 앞서지만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한 엄마의 선택까지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모습이 공감을 배가한다. 무엇보다도 차은경에게 “부부는 도대체 뭘까요”라는 한유리의 물음에 이어진 ‘잘 헤어지기 위해서. 툭툭 털고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이라는 문구는 중요한 기로에 선 의뢰인들의 굿 파트너가 되어줄 이혼전문변호사들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오는 7월 12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영상=SBS 제공]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 #금토드라마 #GoodPartner #드라마추천 #법정 #오피스 #법정오피스 #코미디 # #비하인드 #BEHIND
비하인드(BEHIND)
⧈ 홈페이지 : www.behindpress.com
⧈ Youtube : https://bit.ly/2FDLrRK
⧈ Naver TV : https://bit.ly/2H6NcY6
⧈ kakao : http://pf.kakao.com/_DzxgJb
⧈ 제보 :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