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연대기, 더 킹 영원의 군주 촬영지 보러 어서오산~
Автор: 오산시
Загружено: 2021-02-25
Просмотров: 984
Описание:
오산시 드라마세트장 ‘#어서오산 휴(休)센터’ 신축...3월 개장
한류 드라마 ‘#아스달_연대기’, ‘#더킹_영원의_군주’의 촬영지인 내삼미동 드라마 세트장이 3월 운영을 재개하는 가운데, ‘어서오산휴(休)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오산시는 전망 좋은 카페와 휴게시설을 갖춘 ‘어서오산휴센터’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드라마세트장을 관광 명소로 활성화한다는 계획인데요. 화면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오산시 내삼미동에 위치한 드라마세트장입니다.
시즌 2 제작을 앞둔 ‘아스달 연대기’와 지난해 방영된 ‘더 킹: 영원의 군주’ 세트장이 오는 3월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한류스타 이민호, 김고은 주연으로 화제가 됐던 ‘더 킹: 영원의 군주’ 세트장이 올해 첫선을 보이면서 해외 팬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즌 1 방영 이후 한시적으로 개방됐던 ‘아스달 연대기’ 세트장이 4개월 만에 무려 2만 4천여 명의 관광객들을 유치한 만큼, 새 단장을 마친 드라마세트장에 대한 관광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산시는 2019년과 2020년 연이어서 ‘아스달 연대기’와 ‘더 킹: 영원의 군주’ 세트장을 유치했는데요. 이 드라마세트장을 관광 명소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어서오산 휴(休)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시설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고, 즐거움을 얻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인 ‘어서오산 휴(休)센터’도 3월 정식 개장에 앞서, 시범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총면적 470여 ㎡의 규모로, 1층은 미디어 아트홀을 포함한 체험공간, 드라마 소품 전시관 등으로 구성됐고, 2층은 드라마세트장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와 휴식 시설이 들어섰습니다.
앞을 보면, ‘아스달 연대기’ 세트장도 있어서 관광도 할 수 있고, (앞으로) 볼거리가 훨씬 더 많아질 것 같고요. 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풍경도 바라보면서 시간을 갖기에는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특히, 카페의 경우 공모를 통해 선발한 청년창업팀에 운영을 맡기면서, 청년 창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가 지금 협동조합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추후에 예비마을기업에서 일반 마을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요. 저희 외에도 다른 청년들이 ‘어서오산 휴센터’에 입점을 하더라도 잘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입니다.
한편, 내삼미동 공유부지는 드라마세트장 외에도 올해 #오산미니어처빌리지,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 등이 완공되면서, 복합문화관광단지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오산시는 이곳 내삼미동 복합문화관광시설과 죽미령평화공원, 독산성 등 지역 명소를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