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자리-네가 떠난 빈자리, 아직도 채워지지 않는 그리움만 남더라
Автор: Liar
Загружено: 2026-01-11
Просмотров: 33
Описание:
안녕하세요! 'Liar'입니다.
'빈자리'는 나도 모르게 발걸음 닿은 익숙한 카페에서, 조용한 거실에서, 혹은 혼자 마시는 술잔 앞에서 문득 깨닫는, '네가 떠난 빈자리'를 노래하는 K-POP 발라드입니다. 끝없이 밀려오는 공허함과 그리움, 그리고 흐르는 눈물처럼 남는 후회 속에서 이별 후의 아픔을 솔직하게 담아냈습니다.
어색한 알람 소리가 아침을 깨우고 조용한 거실이 문득 넓게만 느껴지는 날들. '같이 마실 사람 없는데 잔은 왜 두 개야'라며 스스로에게 묻게 되는 일상 속 습관들. 남겨진 습관처럼 너를 찾게 되고, 흐르는 눈물처럼 후회만 남습니다. 벽에 기댄 채 멍하니 걷던 발걸음, 닿을 곳 없는 이 밤이 너무 길게 느껴질 때. 지워지지 않는 너의 흔적들이 선명하게 남아, 시간은 흐르는데도 채워지지 않는 마음의 '빈자리'는 왜 이리도 아프게 다가올까요.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겪는 보편적인 상실감과 그리움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피아노 선율, 절제되면서도 감정을 증폭시키는 스트링 오케스트라, 그리고 애절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이 곡이 가진 깊은 상실감, 그리움, 그리고 후회의 분위기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것입니다. 혹시 당신의 마음속에도 '빈자리'처럼 사랑하는 이가 떠난 후 남겨진 공허함과 채워지지 않는 그리움이 있다면, 이 노래가 깊은 공감과 먹먹한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 노래를 듣고 느껴지는 감정이나 여러분만의 '빈자리' 같은 이야기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자유롭게 나눠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가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좋아요와 구독, 알림 설정으로 다음 노래도 함께해주세요!
#빈자리 #KpopBallad #이별 #그리움 #후회 #AiSuno #AI음악 #상실
🎵 Music by Ai-Suno
📝 Lyrics by [Liar]
음악이 끝난 후에도 계속되는 이야기, 블로그에서 펼쳐집니다.(매주 목, 금 업로드)
https://blog.naver.com/liar2025
---
💌 당신의 이야기가 Liar의 다음 노래가 됩니다! 💌
가슴속에 품었던 사연, 기억하고 싶은 문장, 혹은 특별한 감정들을 저에게 들려주세요.
사연은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가 아름다운 멜로디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사연 보내주실 때 유의사항 *
1. 보내주시는 모든 사연은 철저히 익명으로 보호되며, 여러분의 동의 없이 채널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2. 노래로 제작될 경우, 스토리의 본질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각색될 수 있습니다.
3. 너무 길지 않은 텍스트 형태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단한 키워드, 한두 문장의 감정, 자세한 에피소드 등 모두 환영!)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