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가장 듣기 싫은 소리 '밥값도 못한다'
Автор: 핫이슈
Загружено: 2025-08-31
Просмотров: 0
Описание:
나이든 남자들이 가장 듣기 싫은 이 소리!
'밥값 못한다'
중년 이후 남자들은 아내에게서 가끔 '밥값 못한다'는 말을 듣곤 한다.
밥값이란 의미에는 세 가지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나이가 들어 정년퇴직 등으로 근로활동을 못 하여 돈을 벌 수 없을 때, 둘째, 몸이 쇠약하여 집안에 노동력을 제공하지 못할 때, 셋째, 성 기능 저하로 남자 구실을 못 할 때이다.
남자들이 점차 나이가 들어 현업에서 은퇴할 시기가 되면 그동안 못 해봤던 자유를 만끽하기를 갈망한다. 친구들을 만나고, 여행도 하고 등등….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한다. 매일 친구들을 만나 술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여유가 없다. 여행도 마찬가지로 몇 차례는 할 수 있지만, 여행경비를 충당할 재정적 뒷받침이 따르질 못한다.
결국, 은퇴 이후 배우자와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젊었을 때는 알지 못했던 서로의 단점만 눈에 띄게 되고 잔소리로 돌아온다. 이는 부부싸움의 원인이기도 하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하루하루 규칙적이고 바쁜 일정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유지를 위해서 공원 산책하기나 가까운 뒷산 오르기, 동네 걷기 탐방한다든지,
그리고 목적이 수입 창출은 아니더라도 75세까지는 근로활동 하는 것도 좋다.
하루 중 아내와 함께하는 시간은 밥 먹을 때를 제외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취미생활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