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윤석열 대통령 자택 앞 / KBS 2022.05.10.
Автор: KBS News
Загружено: 2022-05-09
Просмотров: 4095
Описание:
지금 윤석열 대통령 자택 앞에 KBS 취재진이 나가 있습니다. 오늘 0시부터 대한민국 20대 대통령으로 임기가 시작됐는데요. 윤 대통령은 현재 자택에 머물고 있는데 몇 시간 뒤 집을 나서 현충원으로 향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택 앞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보겠습니다. 강병수 기자, 자택 앞은 아직 조용한가요?
[리포트]
네, 저는 지금 윤석열 대통령이 머물고 있는 서울 서초동 자택 앞에 나와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아직은 이른 새벽 시간이라서 일부 취재진의 모습만 보이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자택 주변에 걸린 현수막엔 새 대통령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원하는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현재 이곳엔 경호 차량과 인력이 배치가 돼 있고, 검문 검색도 강화됐습니다.
윤 대통령은 오전 10시쯤 이곳을 출발해 현충원으로 향할 예정인데요.
주민들이 자택 앞에선 꽃다발을 전달하고 간단한 축하 행사도 할 예정입니다.
윤 대통령은 주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앞으로의 다짐 등도 간략하게 말할 것으로 보입니다.
윤 대통령은 앞으로 한 달간, 이곳 자택에서 용산 집무실까지 7㎞ 거리를 차량으로 이동할 계획인데요.
새로운 대통령 관저인 용산구 한남동 외교부 장관 관저 리모델링이 끝날 때까지 이곳에서 출퇴근을 계속 하는 겁니다.
경찰은 경비, 경호 계획과 교통관리 계획이 완비돼 있다며 윤 대통령의 자택 출퇴근으로 인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서초동 윤석열 대통령 자택 앞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윤석열대통령 #자택 #현충원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