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quest of Paradise, 낙원의 정복 IMAESTRI 이마에스트리, 지휘 양재무
Автор: ordinal Lee
Загружено: 2021-01-19
Просмотров: 10655
Описание:
1492년이면 조선조 성종 23년이다. 역사가들은 그 해에 콜럼버스가 미국 대륙을 발견한 것으로 기록한다. 사실 그 땅에 이미 사람들이 잘 살고 있었으니... 그것이 발견인지 불법 점유인지는 좀 더 따져 볼 일이 아닐까 싶다. 아무튼 그로부터 500년이 되던 1992년, 콜럼버스의 활동을 기념하여 "1492, Conquest Of Paradise"라는 영화가 제작되었다.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그리스 출신 작곡가 Vangelis가 작곡한 OST는 명곡으로 남았다. 장기간의 방역과 이상 한파로 힘든 시기에 즈음하여... 일상으로의 빠른 회귀를 염원하며 "Conquest Of Paradise" 를 이마에스트리의 연주로 만난다.
이마에스트리 무대의상: 매년... 이마에스트리 정기연주회 첫 세션 복장입니다. 연주를 위해 새로 디자인 한 것은 아닙니다. 가톨릭의 "프란치스코 수도회" 수사복입니다. 수도복의 '후드'는 평생 좌고우면하지 않고 수도자의 길을 간다는 의미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서 깊은 가톨릭 수도복을 첫 세션의 무대의상으로 채택한 것도... 성악가들 역시 평생 좌고우면하지 않고 예술가로서의 본분을 다하며 정진하자는 의지의 반영입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마에스트리 콘서트 첫 세션 의상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시고 칭찬도 해주셔서...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IMAESTRI #Kclassic #ConquestofParadise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