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그 때로.. / Daniel Caesar - Toronto 2014
Автор: Son윤영
Загружено: 2023-04-10
Просмотров: 31194
Описание:
이 곡은 가사에 숨겨져있는 의미가 조금 많은데 천천히 읽어보시면 이해하는데 더 좋을 것 같아요
2014년 Toronto에서 Daniel은 Praise Break 라는 앨범을 통해 떠오르는 신성이 되었고, 그 때 당시엔 힘들었지만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가장 행복했던 시기였던 2014년으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첫번째 Mustafa의 벌스에서는 대중 앞에서의 또다른 자신을 만들어내는 아티스트를 비판하면서도 자신은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을 맹세합니다.
코러스에서는, Daniel의 초기 앨범의 큰 주제가 되었던 종교적 메시지를 담았고 크리스쳔인 그는 죽음이 두렵지 않다고, 2015년 발매된 곡인 Death & Taxes에서 죽음은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두가지 중 하나이기에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얘기합니다.
Daniel이 이야기 하는 두번째 벌스는 좀 더 깊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2014년의 그는 처음 음악을 시작하고 벤치에서 잠을 자며 노숙자 행세를 했지만, Freudian의 성공 이후 얻게된 부담감, 압박감은 없었기에 다시 그 때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대중매체에 잘 등장하지 않는 Daniel은 그런 대중 매체에 보이는 가짜 모습보다는 자신의 음악적, 삶의 신념이 더 중요하다고 비판합니다. 또 자신이 겪어온 수많은 위기들, 미성숙했던 그의 실수를 인정하며 이제는 어떻게 다뤄야 할 지 깨달았으며 불행은 선택이지만 고통은 필연적임을 강조합니다.
*Father time은 예로부터 시간을 상징하는 표현, 16세기 이탈리아 화가 브론치노의 작품에서 등장하는 모습이 가장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온갖 고난과 고통을 이겨내고, 사랑과 아름다움의 시간을 가진 아버지의 모습으로 죽음과도 가까운 시간입니다.
G5는 미국의 전투기로, 난류를 더 잘 이겨내는 전투기입니다. Daniel은 이 비유를 통해 사람들에게 어떤 외부 작용이 일어나고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어떤 고통이 일어나든 시간은 계속 흐른다는걸 이야기해주고있습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