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Baroque Shooting (Hard / 146,197,994)
Автор: STG Boss
Загружено: 2026-01-22
Просмотров: 94
Описание:
0:00 Stage 1
2:00 Stage 2
4:00 Stage 3
6:00 Stage 4
7:56 Stage 5
11:35 Ending
세가새턴, 플스로 발매했던 "바로크"의 스핀오프 작품.
이 게임은 미스 시 보유중인 속성 무기가 하나씩 없어지는 페널티 상 1미스가 곧 파워 다운으로 이어지는게 치명적인 게임이다.
클리어 영상을 찾는건 어렵지 않지만, 디폴트(노멀) 이상의 난이도로 클리어한 영상은 없어서 찍었다.
최종보스 2형태 때 1봄이라도 가지고 있었으면 노미스 클리어도 노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하면서 느낀 가장 어려운 구간은 4면 보스전인데, 이것은 번개+빙 속성 조합이 아니면 매우 빠른 유도탄 때문에 얻어맞게 되고, 어떻게든 안맞고 살아볼려고 여기까지 모아둔 봄을 잔뜩 소모하게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충 설명]
※ 획득한 파워 아이템의 2개 속성 조합에 따라 샷의 성질이 최대 10종류까지 달라진다.
8발 전부 유도탄으로 발사되는 번개+번개 조합이 가장 안정적이며, 대미지만 따지면 번개+빙 속성이 최강이다.
(반대로 빙 속성 단독은 정면이 빈 사이드 샷으로 발사되어서 성능이 나쁘다.)
※ 3면 보스의 집게팔에 붙잡힌다고 당장 죽진 않지만, 가로 방향으로 찍 긋는 칼에 맞을 위험이 높아진다.
만약 집게팔에 붙잡혔는데 칼 파츠가 없는 상태라면, 일정 시간 후 눈에서 빔 쏘는 패턴을 사용한다.
※ 4면 보스가 둘로 분열된 후, 먼저 격파된 쪽은 소적탄을 2겹으로 잔뜩 흩뿌리는 탄막 패턴을 사용한다.
속공으로 잡은 탓에 영상에는 보여주지 못했지만, 만약 못잡았으면 정면에서는 못피했을지도 모른다.
※ Hard 난이도는 일부 스테이지에 적이 추가로 등장한다.
(예: 2면의 반격탄 뿌리는 뚱보 괴물이 뒤에서도 출현, 3면의 기둥형 대형 자코가 2마리로 늘어남)
※ Hard 난이도는 1면 보스의 탄막량이 늘어나고, 최종보스가 꺼내는 부속 파츠의 내구력이 소폭 증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운로드 사이트]
https://doujinstyle.com/?p=page&type=...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