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cliper

Популярное

Музыка Кино и Анимация Автомобили Животные Спорт Путешествия Игры Юмор

Интересные видео

2025 Сериалы Трейлеры Новости Как сделать Видеоуроки Diy своими руками

Топ запросов

смотреть а4 schoolboy runaway турецкий сериал смотреть мультфильмы эдисон
Скачать

'기네스북 갱신' 남성이 온몸에 벌레 문신만 864개 새긴 이유

Автор: PHUC VLOG

Загружено: 2022-02-06

Просмотров: 9

Описание: 미국에서 한 남성이 864개의 벌레 문신을 해 기네스북에 올랐습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마이클 아모이아(47)는 지난 10월 곤충 문신이 가장 많은 사람으로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올랐는데요.
이는 이전 기록 보유자가 새긴 곤충 문신 402마리보다 두 배 이상 많은 숫자로 알려졌죠.
아모이아는 21살, 팔뚝에 붉은 여왕개미 문신을 처음 새겼는데요. 이후 거미, 노래기, 나방, 딱정벌레 등 여러 종류의 벌레를 몸에 새겼다고 합니다.
그가 이렇게 온몸에 문신을 새긴 것에는 의외의 이유가 있었는데요. 자신이 벌레를 싫어하기 때문에 새겼다는 것.
그는 "어릴 적부터 곤충과 벌레는 벗어날 수 없는 내 두려움의 일부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문신은 두려움을 감추기 위한 방법이었다"고 설명했죠. 도망치는 것보다 맞서는 것을 선택했고, 이편이 훨씬 더 기분 좋았다고 하는데요.
또한 이러한 벌레 문신에는 여러 의미들이 있다고 하죠.

Не удается загрузить Youtube-плеер. Проверьте блокировку Youtube в вашей сети.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기네스북 갱신' 남성이 온몸에 벌레 문신만 864개 새긴 이유

Поделиться в: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

Скачать аудио

Похожие видео

© 2025 ycliper.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 Контакты
  • О нас
  •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Контакты для правообладателей: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