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 - 부르고스(Burgos)
Автор: 그녀의바르셀로나 (Vivo en Barcelona)
Загружено: 2020-09-13
Просмотров: 1574
Описание:
스페인 북부로 가는 중간에 로그로뇨에 이어 부르고스에서도 하룻 밤을 머무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아서 하루 더 연장해서 이틀 밤을 머물게 되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민을 하다가 계획없이 급하게 떠난 여행이라 그 전 날 밤에 다음 날 머물 호텔 예약을 하다 보니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네요. 그러나 괜찮은 숙소는 이미 예약이 마감이 되어 원하는 숙소에는 머물지 못한다는 단점도 있었어요.
그렇게 이틀을 머물렀던 부르고스는 역사적인 이야기가 있는 관광지가 많다 보니 이 곳 저 곳 둘러 보면서 그리고 호텔에서 쉬면서 그렇게 이틀을 꽉 채웠어요.
볼거리가 많았던 부르고스 대성당은 천천히 더 보고 싶었지만 이제 성당 입장을 힘들어하는 청소년 아이들로 인해 중요한 포인트만 보고 나왔어요. 아이들은 어렸을 때 부터 각 도시마다 너무 많은 성당을 봐 왔기에 이제는 성당에는 흥미가 없고 도시마다 비슷한 건축물을 보는 것도 재미없어 하네요ㅠㅠ.
부르고스는 저희 가족이 저녁마다 먹는 샐러드에 항상 들어가는 하얀 부르고스 치즈의 본거장인 미식의 도시이기도 한데 맛집을 찾지 못해 아쉽게도 맛있는 음식은 먹지를 못했어요.
부르고스를 둘러 볼때 스페인의 영웅 엘시드의 흔적을 따라 가는 엘시드 코스가 있는데 그 루트 대로 한 바퀴 돌아 보는 것도 괜찮았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구시가지 안에서 돌아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우선 부르고스에 도착하셔서 인포메이션 센터에 가시면 직원이 지도를 나눠 주면서 머무는 날짜에 맞게 추천 코스를 알려 주는데 도움이 많이 되니 참고해 주세요.
산티아고 순례길의 중간 지점이기도 하다 보니 베낭을 들고 다니는 순례자들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예전에 비해 순례자들이 현저히 줄었다고 하네요.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영상에서 찾아 뵐게요.
감사합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