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동행축제, 10월 6일까지 연장
Автор: 가치삽시다TV
Загружено: 2024-10-02
Просмотров: 1469
Описание:
[앵커멘트]
중소벤처기업부는 10월 징검다리 연휴기간을 맞아 9월 동행축제를 10월 6일까지 연장하며, 추석 이후 또 한번 내수진작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VCR - 나레이션]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석 연휴로 식품, 뷰티·헬스 등 명절 전후에 맞춰 다양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할인행사를 선보였으며, 9월 24일 기준 온·오프라인 5,922억원의 직접 판매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연장 기간에는 성큼 다가온 가을 시즌에 맞춰 육류·제철과일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식품류와 의류·침구류, 생활용품 등 계절 특성에 맞는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먼저, 94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1만 5천여 개사의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이 참여합니다.
쿠팡,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그립, 카카오 등 2개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서 라이브 특가, 쿠폰 발행 프로모션도 총 4회 추진합니다.
또한,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는 가을 맞이 패션·잡화·의류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목동 중소기업제품 전용매장과 인천공항 면세점 3개소에서 30개사가 1+1 묶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합니다.
이 밖에도, 그립, 오아시스 등 5개 미디어커머스에서 10월 시즌 컨셉을 반영한 ‘소비더마켓’을 오픈하고, 쇼피, G마켓 글로벌샵 등 총 7개 채널에서도 해외진출 중소·소상공인들을 위한 글로벌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중기부 이대건 소상공인정책관은 “국군의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 상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황금연휴 특수효과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장을 준비했다”라며, “동행축제 연장이 소비 진작에 기여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9월동행축제 #동행축제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