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정원가가 될 수 있다 “주변에서는 제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했어요” 광고회사 그만 두고 영국 시골로 들어간 남자의 인생정원 만들기 | 가드닝 |
Автор: EBS 컬렉션 - 라이프스타일
Загружено: 2023-12-17
Просмотров: 12667
Описание:
영국 남부, 목초지가 펼쳐진 풍경 속에는 작은 숲들이 자리하고 있다. 그 숲에서 정원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이들을 만나보는 시간. 누구나 마음 한편에 간직하고 있는 ‘정원의 꿈’을 실현한 영국 사람들을 만나 정원과 함께하는 삶에 대해 알아본다.
데번주에서 동쪽으로 2시간 정도 떨어진 윌트셔주 솔즈베리 지역에는 스스로 가꾼 정원으로 제2의 인생을 사는 이가 있다. 초원 한가운데 하얀 도화지 같은 집과 그림 같은 정원을 가진 이는 바로 ‘테리’. 광고 회사 중역으로 일하다가 은퇴한 그는 식물과 정원 가꾸기를 통해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찾았다고 한다. 투박한 손으로 직접 땅을 파고 식물들을 옮겨 심는 과정을 통해 테리는 소소하면서도 확실한 행복을 누리고 있다. 그의 정원은 고전적인 영국식 코티지 정원의 모습을 하며 독특한 막대사탕 모양의 토피어리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계절마다 다른 꽃이 연속적으로 피며 매번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이렇게 하루하루가 다른 정원에서 테리는 계절과 날씨의 변화를 느끼며 활력을 얻는다고 한다.
#숲이그린집 #정원가 #인생정원
#가드닝 #라이프스타일 #영국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