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터뷰] 구슬픈 창법으로 돌아온 태진아…녹음 중 눈물까지?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Автор: 연합뉴스TV
Загружено: 2026-01-23
Просмотров: 2459
Описание:
[출연: 태진아 / 가수]
오늘 잇터뷰에서는 지난달 신곡을 발표하고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 분을 모셨습니다.
어느덧 데뷔 55년을 맞았고요.
젊은 신예들이 대거 등장한 트로트 시장에서 여전히 정통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이기도 한데요.
신곡 '가시여인아' 로 돌아온 태진아 씨 나와주셨습니다.
어서오세요.
[질문 1] 새해가 시작되고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그간 어떻게 지내셨는지 시청자분들께 한마디 해주신다면요?
[질문 2] 신곡 제목이 '가시여인아'입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인상적이더라고요. 어떤 곡인지 소개해주신다면요?
[질문 2-1] 한 소절만 들어볼 수 있을까요?
[질문 3] 이 노래를 녹음할 때 아내분이 생각나 눈물이 나셨다고 들었어요. 6번이나 중단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마음이 드셨나요?
[질문 4] 트로트 후배들이 이번 신곡 노래에 관심을 보인다고 하는데, 후배들과 함께 무대를 꾸며볼 생각은 없으신가요?
[질문 4-1] 김용빈씨와는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고요?
[질문 5] 앞서 비, 제시, 강남 등 젊은 가요계 후배들과 깜짝 콜라보를 선보이기도 하셨어요. 앞으로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후배 가수들이 있나요?
[질문 6] 어느덧 데뷔하신 지도 55년이 되셨습니다. 이번 앨범은 베스트 앨범 같은 느낌으로 준비하셨다고 했는데 작업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었나요?
[질문 7] 트로트계는 큰 별이셨죠, '4대 천왕'으로 함께 시대를 풍미했던 현철 씨 그리고 송대관 씨, 각별했던 동료였던 만큼 그리움도 크실 거 같습니다. 마음이 좀 무거우시겠지만, 한마디 해주신다면요?
[질문 8] 특히, 라이벌이자 영원한 단짝인 송대관씨, 친형과도 같은 존재였던 배우 안성기씨 얘기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안성기씨는 아들 이루씨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그리움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질문 9]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계획도 밝히셨어요. 앞으로의 계획, 말씀해주신다면요?
#잇터뷰 #태진아
▣ 연합뉴스TV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 '다큐디깅' 구독하기
/ @docu-digging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 @yonhapnewstv23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