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 여고생이 납치 당했는데.. EBS를 틀어준다.ㅋㅋㅋ
Автор: 구불
Загружено: 2021-05-25
Просмотров: 499721
Описание:
잔혹한 출근
구불추천지수는 지극히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용
구불추천지수: 5.5/10
병맛요소: 7/10
참신함: 6/10
한줄평: 재미 만큼은 알려지지 않아서 좀 아쉬운 작품이다. 뿌린대로 거둔다는 교훈과 함께 의외로 깔끔하게 떡밥을 회수해서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코믹영화다.
메일주소 [email protected]
9bul 멤버쉽 / @9bulmovi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9bulworld
인스타그램 / bdj76iwfvdx
다이렉트 메세지는 답장못드립니다 ㅠㅠ 메일로 연락주세요.
8bul 구불 일상 노래파괴채널 / @8bulnumber1
구텐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 리뷰 구불입니다.
잔혹한 출근..! 영화의 장르는 코믹이지만 겪어본 입장에서 정말 무시무시한 영화입니다. 사채업자도 그렇고 그 돈을 가져다 쓴 사람들도 다 돈에 미쳐있어요. 이런식으로 돈을 빌려주는 사람도 문제고 못 갚은 돈을 가져다 쓴사람도 문제가 큽니다.
이게 다 욕심 때문인데 돈이라는게 욕심이 따라붙기 마련이라 부정적으로 보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돈 자체를 우리가 나쁘게 생각 하기보다는 되려 고마워해야 할거 같습니다.
만약 돈, 이 화폐가 없었다면 우리가 지금처럼 편리하고 윤택한 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하나 사는데 쌀 한마지기 지고 간다고 생각해보세요.ㅋㅋ 이건 또 어떻게 거슬러줄거야.ㅋㅋ
그리고 지하철 탈때 계란으로 결제하고.ㅋㅋ 냉장고 하나 사러갈때도 소 한마리씩 끌고가야됩니다.ㅋㅋ
이렇게 봤을때 이 돈이라는 것은 인류의 위대한 발명품이자 인간들 사이의 깨지지 않는 믿음의 상징인 것 같습니다.
아니 누가 봐도 휴지 쪼가린데 서로의 편의를 위해서 가치를 약속하고 신뢰 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편의를 모두 누리고 있죠.
이렇게 사람들간에 약속과 믿음을 상징하는 것이 돈인데 우리는 그 가치를 잘 모르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제는 돈이 믿음보다는 욕심을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버렸어요. 근데 이게 뭐 돈의 잘 못이겠습니까. 쓰는 사람들이 욕심을 부리고 편법으로 약속을 깨려하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돈을 맹목적으로 미워하시거나 숭배하시지 않았으면 좋겠고 돈이 욕심보다는 물물교환을 대신하는 편리한 도구로써 믿음을 회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돈이야 많으면 좋죠. 근데 세상의 모든 돈을 나 혼자 가져버린다면 그 돈은 휴지 조각이 될 겁니다. 왜냐면 다른 사람이랑 돈의 가치를 약속할 수가 없으니까요.
오늘은 잔혹한 출근을 리뷰해봤는데 웃음뒤에 돈에 대한 욕심, 그리고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영화의 재미보다 좀 알려지지 않은것 같아 아쉬워서 리뷰를 진행했고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영화거든요. 그래서 코믹영화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 쯤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오천만원 벌려고 유괴를 했더니 내 딸을 유괴를 해서 3억을 달라고 하는 영화! 유괴범이 공부를 시켜주는 황당한 영화! 잔혹한 출근이었습니다.
구린이들.. 구꾸까까?!
#잔혹한출근 #지긋지긋한이자 #강제과외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