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1.26 [2부] "환고향과 새 나라 통일" 🤠문선명📚😠⚔文鮮明😎 문선명선생말씀선집225권
Автор: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사랑 💞
Загружено: 2022-10-03
Просмотров: 99
Описание:
환고향과 새 나라 통일
1992.01.26 (일), 한국 본부교회
시간이 많이 갔기 때문에 그냥 시작하자구요. 오늘 한 시간 늦은 것은 사정이 있어서 그랬다구요.
오로지 수직의 마음
오늘은 북한을 거쳐 남한에 돌아와 첫번째 맞는 주일입니다. 지난 주일은 비행기 안에서 지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일이 한국에서 맞는 첫번째 주일입니다.
한국에 43일 만에 돌아왔습니다. 43일 만에 안 들어오면 안 돼요. 그러지 않으면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반대를 하더라도 나는 들어오게 돼 있습니다. 정부가 그런 것을 양해해 준 데 대해서 고맙게 생각한다구요.
내가 기도하는 것은 무슨 놀음놀이가 아닙니다. 생사지권을 가지고 담판기도를 함으로 말미암아 천지운세를 인도하는 것입니다. 천지운세를 누가 인도하느냐? 하나님이 인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성 들이는 사람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마음과 지상의 마음이 수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수직으로 하나되기 전까지는 잡된 생각을 허락치 않는 것입니다. 오로지 수직의 마음이지요. 일편단심이라는 말은 이런 때에 쓰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 말은 한민족이 살아 남을 수 있는 역사적 전통인것입니다.
천운을 몰아 땅 위에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땅 위에 공적인 하늘의 사람과 하늘이 더불어 철주를 박아 놓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놓아야 그 나라가 움직이지 않아요.
대한민국이 망할 수 있는 환경이 많았는데 왜 망하지 않았느냐? 정부가 무슨 말을 한다 해도 대한민국이 어려울 적마다 내가 찾아왔습니다. 안기부 사람들이 `문총재는 신기하다. 나라가 어려울 적마다 들어오는데, 들어왔다 나가면 모든 것이 수습된다.' 한다는 얘기를 내가 들었습니다.
이렇게 볼 때, 지금 이 나라가 위기라면 위기라구요. 내가 김일성이를 만나 남북 정상회담에 영향을 미치도록 했습니다. 그것은 나라가 가는 수평적 방향을 가려 주었기 때문에 그렇지, 그렇게 하지 않았으면 지금 위기일발의 때라 할 수 있다구요. 뿐만 아니라 국내 정세문제가 얼마나 복잡해요! 그걸 누가 수습 못 해요.
그런 의미에서 북한의 정치 방향이나 남한의 정치 방향이나 문총재가 제시하는 길을 따라가지 않고는 해결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아시아나 미국의 정치도 그렇고, 소련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미국에 가서 부시 행정부에 `당신들이 내 말을 안 들으면 이렇게 됩니다.' 했는데, 딱 그렇게 됐다구요. 그래서 지금 미국 정책 방향을 돌리기 위한 일대 전략적인 편성을 하고 있는데, 그것이 이제는 절반이 지났습니다. 이제 여기서 내가 평화선언을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는 문제를 제시하면 그것이 세계적 사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대한민국도 새로운 방향을 찾아 나선다고 보는 거지요.
대한민국이 나에 대해서 알아요? 내가 갖고 있는 세력 기반은 기성교회가 문제 아닙니다. 당장에 내가 당을 만들면 여당 야당이 문제가 된다구요. 나 그런 힘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것이 아니라고 하면 당장에 시작할 수 있다구요. 그러나 싸워서는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마음 가운데는 적이라는 개념이 없기 때문입니다. 적이라는 개념이 있다면 이원론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성교회 모든 종단들이 자기 위주로 해서 다른 종단을 원수시하는 그 세계는 하나님이 같이하지 않아요. 문총재는 그걸 알기 때문에 지금까지 반대를 받으면서도 그들을 위해 나온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2차대전 이후에 인류가 이만큼이라도 살아 남을 수 있고, 그래도 금후에 갈 수 있는 길을 가려 가는 것입니다. 홍수에 떠내려가는 사람이 밧줄을 잡아 가지고, 그것이 터전이 되어서 다리를 놓을 수 있었던 것과 같은 길은 통일교회 문총재가 가는 길입니다. 그 길 외에는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미국에 가서 일할 때, 미국의 멱살을 잡고 `회개 안 하면 망한다. 백인들이 인디언을 전부 죽여 버리고, 병들어 죽게 하고….' 하면서 들이 까 버린 거라구요. 나는 누가 나를 좋아하라고 다니는 사람이 아닙니다. 바른 말을 해서 판별을 해 줘야 돼요. 망한다 두고 봐라 이거예요.
요즘에 와서 그때 선언한 것이 전부 맞아 들어간다구요. `레버런 문이 민주세계에 선언한 것이 맞다!'고 하는 것입니다. 역사가 흘러간 지금 그렇게 됐으니 이제서야 아는 거지요.
생명을 걸고 나서야
또 모스크바로 찾아갈 때 시 아이 에이(CIA)가 나를 깎아 내리려고 했다구요. 미국에서 나를 얼마나 미워했는지 알아요? 시 아이 에이가 나를 잡아넣었는데, 잡아넣은 녀석이 벌 줌뒤집어 놓고…. 시 아이 에이가 잡혀 들어가지 않으면 안 되는 환경에 몰아넣은 것입니다. 그거 얼마나 분해! 그러니 나를 어떻게 올가미에 몰아넣느냐 한 것입니다. 그런 것을 영적으로 다 보고 있다구요.
그래서 이러이러한 내용으로 원고를 써 오라고 제시했는데도 불구하고 고르바초프를 찬양하고 소련을 찬양하는 내용을 써 온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집어치우라고 한 것입니다. 세상에 주인이 누구에게 발맞춰? 전부 정면 충돌해 버리는 거라구요. `마르크스 레닌주의는 끝났다! 동상을 철수해라.' 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1987년에 고르바초프와 김일성이가 합해서 문총재 암살계획을 꾸며 가지고 적군파 25명을 미국에 들여보냈다가 시 아이 에이(CIA)에 잡혔는데, 그것도 3분의 1밖에 안 잡혔습니다. 아직까지도 그들을 조사중이라구요. 이런 판국에 누구를 믿어요? 제발 가지 말라고 하는데도…. 하늘의 뜻을 책임지고 가는 사람은 생명을 두려워하면 안 돼요. 생명을 걸고 나서야 하는 것입니다. 범의 굴이 아니라 범의 입이라도 들어가야 돼요. 그래서 당당하게 하나님의 이름과 더불어 모스크바에 가서 소련이 가는 방향을 완전히 뒤집어 놓았습니다. 그로부터 1년 반 만에 공산주의가 붕괴된 것입니다.
북한도 그래요. 김일성이가 나를 얼마나 미워해요! 그건 천하가 다 잘 압니다. 그거 알아요, 몰라요? 그들은 화살이 됐든 독살이 됐든, 전략적인 길이 있든 없든, 밤이나 낮이나 사계절을 넘어 생애를 거쳐 폭파하려고 하는 제일의 목표가 나라는 존재입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만만히 마음대로 안 된다구요.
나라는 사람은 안테나를 갖고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기도해서 어떻게 해야 한다는 전략적인 것을 다 명령받고 간 것입니다. `너 누구 말 들으면 안 된다. 너는 이렇게 가야 되는 거야. 뒤집어 놓아라!' 하는 거라구요.
예수님이 예루살렘에 올라가서 비둘기 파는 장사꾼들을 전부 뒤집어 엎은 것과 마찬가지의 행동을 해야 돼요. 그건 생명을 내놓은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만수대 의사당에 가서 김일성의 자리를 내놓으라고 한 것입니다. 해 보라구요. 거기서 있는 말 없는 말 다 퍼부었다구요. 그런 일을 하고 돌아왔는데, 대한민국에서는 문총재를 매국노라고 하면서 야단을 한 것입니다.
그것이 그 후손들로부터 참소를 받으리라고 생각되어서, 선생님이 오늘 아침에 이런 기도를 했습니다. `이런 모든 민족의 실수, 교단의 실수, 백성의 실수가 있거든 책임지는 순서대로 하늘이 어차피 가려 주셔야 합니다. 가려 주시지 않으면 다 지옥 가는 것 아닙니까?' 하면서 기도를 했어요. 그러면서 앞으로의 대책을 세우다 보니 한 시간 늦었다구요. 용서해 줘요. 기다리기 지루했지요?
아직까지 격전이 남아 있어
기독교는 재림의 한날을 맞이하기 위해 2천 년 동안 기다렸습니다. 요즘 미친 녀석이 나와서 재림의 때가 금년 10월 28일 몇 시 몇 분이라고 그러지요? 그런 미친 수작을 하는 문선생이면 벌써 쓰러져서 다 없어졌을 거라구요. 그런 허무맹랑한 말을 해 가지고는 하늘이 움직이지 않아요. 우리 같은 사람은 이론적인 체제 밑에서 무슨 내용이 몇 페이지에 있다는 것을 읽고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 구름 타고 와요? 억만 년 기다려 보라구요. 그러다가 이스라엘이 망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예수가 왔다 갔는데도 불구하고 주님이 안 왔다고 하면서 예수를 이스라엘 민족의 원수라고 했다구요. ....
https://m.cafe.daum.net/ckatkfkdrhdqn...
😂🥰🤩😍😇😉🙃🙂
[8대교재교본]
문선명선생말씀선집
A. 날짜목록:
https://m.blog.naver.com/mtm210/22071...
B. 말씀
http://www.cheonilguk.org
https://m.cafe.daum.net/ckatkfkdrhdqn...
말씀선집 620권까지
http://www.tongilgyo.net/
http://tf-w.ru/viewSerie.php?id=300
다른 유튜브 링크
🤠😎🤗
미스터리한 맨 - Mysterious man
/ Канал
문선명 - 미스터리한 맨-2012 🤠
/ Канал
문선명 - 미스터리한 맨- 2011😎
/ Канал
문선명 - 미스터리한 맨- 2008🤗
/ Канал
하나님과 함께 사는 사람😍
Man who lives with God
/ Канал
하나님의 비밀🤔
/ @godsecreat
GOD'S SECRET🙄
/ @godssecretsbozitajemstvi3471
거문도- 하나님 고향 / GEUMUNDO-God's homeland😍🐠
/ Канал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
/ @하나님은인류의부모
문선명과 하나님 😌🙏
/ @sunmyungmoonandgod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