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CTV/현장취재] 평택 PMC박병원, 건강증진센터 기공식
Автор: 와이비씨미디어영상뉴스
Загружено: 2024-11-17
Просмотров: 229
Описание:
[안녕하십니까, 와이비씨영상뉴스입니다.
평택 PMC박병원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첨단시설을 갖춘 ‘건강증진센터’건립의 첫 걸음을 내딛는 기공식을 개최했습니다.]
PMC박병원이 16일 평택시 장당동 일원에서 건강증진센터 건립을 위한 기공식을 갖고 12월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박진규 이사장 / PMC박병원
“우리 건강증진센터, 건강행복센터라고 우리끼리 얘기를 하고 그러는데, 그게 아마 조기 진단, 조기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 중심의 서비스가 되면서 앞으로 향후에 웰빙 100세 시대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고 자부를 하고 저희 지역주민들의 건강 연세를 20살 정도는 앞당길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날 기공식에 참석한 정장선 평택시장, 강정구 평택시의회의장, 김재균 경기도의원 등 주요 인사들과 병원관계자 및 주민 500여 명은 PMC박병원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하했습니다.
정장선 평택시장
“오랫동안 이 송탄지역 특히 북부지역에 병원으로서 종합병원까지 성장하는 그 과정자체가 시민들에게 큰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주신 의료기관으로 성장을 해왔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서 시민을 대신해서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강정구 의장 / 평택시의회
“그동안 북부지역에서 많은 역할을 해주셨는데 앞으로 평택시민들의 건강증진과 보건의료서비스를 위해서 더 큰 역할을 한다는 의미에서 오늘 기공식이 상당히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건강증진센터는 올해 12월 착공에 들어가 2026년 5월 준공을 목표로 지상 4층과 지하2층 연면적 2천200평 규모로 건립될 예정입니다.
평택시민의 건강증진과 예방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증진센터는 지하2층에 일반 검진 및 특수 검진실, 지하1층에 종합검진센터와 방문객 편의시설 및 사무공간, 3층과 4층에는 인공신장실 등으로 구성될 계획입니다.
한편, PMC박병원은 2001년 박진규 신경외과로 시작해 현재 뇌, 심장혈관 치료 종합병원으로 발전했으며, 또한 평택 지역 응급의료기관으로 지정돼 지역 주민의 의료질 향상에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