Скачать
'흑석동 투기 논란' 김의겸 상임위 출석…배현진 "자숙·자중 고사하고...참 유감"
Автор: 중앙일보
Загружено: 2021-04-19
Просмотров: 435
Описание:
비례대표직을 승계받은 김의겸 열린민주당 의원이 19일 국회 본회의에 처음으로 참석해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해 거듭 사과하고 언론개혁 의지를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 본회의에 나와 “우선 사죄 말씀부터 드리겠다. 2년 전 있었던 제 집 문제와 관련해서다. 온 국민이 집값 문제로 불안에 떨고 있는데 공직자인 제가 큰돈을 들여 집을 샀다. 청와대 대변인은 늘 삼가고 조심해야 하는 자리인데도 위중함을 망각했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김 의원은 문체위 전체회의에도 참석했다. 그는 인사말을 통해 “뒤늦게, 어렵게 이 자리에 온 만큼 모자란 점을 보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이 이끌어달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논란과 문제가 불거진 지 불과 1년밖에 되지 않았는데 자숙과 자중은 고사하고 순번이 돌아온 고위 공직자의 자리에 다시 나서는 것이 유감이다”며 “대한민국의 정신 토양을 만드는 문체위에 왔다는 데 국민의힘 의원들 모두 놀라지 않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김의겸 #부동산투기 #언론개혁
Не удается загрузить Youtube-плеер. Проверьте блокировку Youtube в вашей сети.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