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Jo seung mo wedding,wife rumor(조성모 결혼, 아내 루머 '눈물')
Автор: ystarchannel3
Загружено: 2010-11-28
Просмотров: 24587
Описание:
가수 조성모가 연예계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27일 결혼식을 올린 조성모는, 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는데요.
기자회견을 통해 3년여의 연애 시절 이야기부터 탤런트 출신인 아내에 대한 사랑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행복한 소식~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지난 27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수 조성모의 결혼식이 열렸습니다.
결혼식을 일주일도 남기지 않고 깜짝 발표 한 만큼 조성모의 결혼은 많은 궁금증을 낳았는데요.
조성모는 식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통해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발라드 가수답게 늘 단정한 수트 패션을 고수했던 조성모.
생에 한번 뿐인 특별한 날인만큼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턱시도를 택했는데요. 부드러운 인상에 남성미까지 더해져 더욱 멋진 모습이죠~?
드디어 기자회견이 시작됐는데요.
결혼에 대한 설렘과, 행복함으로 조성모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인터뷰:조성모]
오는 11월 27일 결혼하게 됐습니다. 신부는 구민지 양이고요. 아내 될 사람이고요. 결정은 급하게 됐어요. 그래서 늦게 알려드린 것도 있고 실은 시끄럽게 하고 싶지 않았고 조용히 빠른 시일에 해서 마무리 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좀 급히 한게 아니냐는 말씀을 하셔서 갑작스레 한 그 부분은 조금 죄송하고요. 왜이렇게 일찍 발표하게 됐냐면요. 저희가 만난지는 2년 반 정도 됐습니다. 어차피 저도 결혼 할 나이가 되었고 결혼을 전제 하에 사겼었기 때문에 우리가 이 시간들을 놓치면 안되겠다 이 시간이 어차피 만난다는 얘기나 열애 이야기가 나가느니 결혼을 결심하자고 얘기가 되어서 급하게 결혼을 잡고 트렌드에는 안 맞지만 임신한건 아닙니다.
결혼식을 앞둔 솔직한 마음도 전했는데요.
[인터뷰:조성모]
진짜 처음이라 그런지 긴장이 좀 되더라고요. 처음으로 느끼는 감정이에요. 결혼하는 남자들이 항상 이럴까 하다는 생각을 처음 해봤어요. 지금까지 이런 마음을 담고 살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제 저에게 지켜야 될 사람이 있는 거잖아요. 이 소중한 사람을 지켜야 하고 이 사람이 행복하게끔 제가 만들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 막중한 책임이 들고 또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하겠더라고요. 그러면서도 떨리고 앞으로 또 제 앞으로 갈 시간들이 뭔가 설레면서도 긴장 되고 약간은 좀 두렵기도 하고 제 마음은 좀 더 책임감 있고 어른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을... 어쩔 수가 없죠. 그런 생각을 하면서 밤 샜죠.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