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영상디자인과 세계 3대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Shortlist 선정 캠페인 영상(Handy Order)
Автор: 한국영상대학교
Загружено: 2022-08-24
Просмотров: 636
Описание:
■ 한국영상대학교 영상디자인과(구, 광고영상디자인과)의 Handy Order 캠페인이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인정받았습니다.
뉴욕페스티벌은 칸 라이언즈, 클리오 어워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 중에 하나이며 그중에서도 매체와 경쟁부문(Category)이 가장 다양한 광고제로 꼽히며 올해는 세계 60여 개국에서 출품한 작품들이 경쟁을 펼쳤습니다.
특히 올해 뉴욕페스티벌은 AI등 미래기술을 활용한 기존에는 볼수 없었던 혁신적인 부문을 신설하는 등 미래적인 방향성을 보여주었는데 한국영상대학교 영상디자인과 학생들의 창의적인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상디자인과 3학년 엄준상, 정재철, 김민기, 강태준이 받은 ‘Handy Order’는 비대면 시대로 인해 빠르게 확산되는 매장 키오스크 이용과정에서 모두가 상생하는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었습니다. 디지털 취약계층, 특히 노인들은 디지털 전환이 다소 힘들수 있고 디지털 주문방식이 익숙하지 않아 기다리는 사람들과 갈등을 야기하는 등 세대 단절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은 특수 잉크펜을 키오스크에 비치하고 손바닥에 메뉴를 적어 스캐너에 비추면 키오스크가 손글씨를 인식하여 주문이 되는 시스템을 개발하였는데 이는 디지털 취약계층에게도 익숙한 오프라인과 디지털기술기반이 혼합된 주문방식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사회적인 포용과 세대간의 갈등을 해결하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한국영상대학교 #영상디자인과 #영상디자인학과 #영상학과 #영상전공 #광고영상디자인과 #영상계열 #한국영상대 #영상대 #캠페인 #캠페인영상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