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높은 의식 상위 자아, 내 속에 양심 의식,
Автор: 영혼의차원상승
Загружено: 2025-09-25
Просмотров: 167
Описание:
나보다 높은 의식 상위 자아, 양심 의식,
내 의식이 종교에 묶이면 깨달음에 이를 수 없다.
영적상승이란? 깨달음의 시대. 영혼의 진화를 말한다.
영혼의 진화는 종교에 묶이면 이상의 길을 갈수없다. 영혼은 자유다. 어떤것도 자유를 가둘수없다.
다만 3차원에서 인간이 갇힌것은 스스로가 깨닫기위함이다.
모든 만물은 깨닫기 위해 영적상승을 위해 임무수행을 해야한다.
인간과 만물은 고통이라는 경험에 의해 깨닫는다.
경험은 이웃과 나는 하나라는것을 알기 위함이다.
내이웃을 내몸처럼 사랑하라.
내이웃을 내몸같이 알자.
임무수행이란? 너와 내가 하나임을 알고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다.
시간을 두고 지속적인 노력은 지상천국을 만들어간다.
지구 종말은 없다.
종교만 종말이 있을 뿐이다.
지구는 5차원 지상낙원으로 차원상승 한다.
지구어머니는 사랑의 고파동에너지로 상승중이다.
지구의 모든 생명체도 지구어머니와 함께 차원상승한다.
영계는 생명 지체이며 깨달아보기위해 우주를 만들었다.
우주만물은 항성 행성으로 이 안에 무생물 생물 동물이 포함된다.
생명은 만물이 만들어 질때 같이 만물에 깃든다.그러므로 만물은생명이다.
생명안에 고차원, 저차원 무수한 차원으로 분리되고 각자의 행성에서 삶을 살게된다. 인간은 고차원영혼으로서 깨달아보기위해 스스로 낮아져서 저 차원인 지구를 택했으며 지구에서 사랑의 삶을 실천하게된다.
외계행성에도 지능을 갑지고있는 지적생명체가 있다. 모두가 영혼들의 차원상승을 위해 자신들의 의식을 높여간다. 인간은 내이웃을 내몸같이 사랑하는 행위에서 의식이 상승된다. 그러나 욕심이 많은 관계로 의식상승이 이루어지지않고 물질만을 추구하는 쪽으로 살아가고 있다.
욕심은 영성을 떨어트렸으며 인간이 본래에 하나님으로서 영혼이 되어 여기지구로 왔던이유의목적을 망각했다.
그러나 지구의 차원상승으로 깨어나기 시작할때 먼저깨어난 외계존재들의 텔레파시로서 인간이 깨어나지 못하도록 구속시켜 종교의 틀을 만들었기에 인간은자신의능력을 스스로 해결하지못하고 하나님에게 맡긴다. 그리고 각종 우상을 만들었다.
소원을 빌고 구원 해달라는 것이다. 그것이 영서로서 책이 만들어지고 힘없고 무지한 인간에게 읽혀지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인간은 종교의 노예를 자처하며 하나님이라는 명목으로 성전건물을 건축하고기도하며 재물을 바친다. 여기에 반기를 든 사람이 예수다. 천국과 지옥은 너희들 마음속에 있으니 마음의내면에 성전을 지으라 너희가 손으로 짓는 곳에는 하나님니 계시지않는다.돌하나도 돌위에 있게하지말라. 너희에게 모든것이 주어졌으니 모든것을 할수있다.
미혹의영을 주의하라 그러나 종교에서 벗어나지못한영혼들은 이해성이 부족하여의식의고통중에 계속 헤매고 있다. 이런이유로 계속 윤회하게된다.
죄의식에서 벗어나는 지름길은 성전을 세워 그안에서 기도하고 바치는 것이아니고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다. 세상의 빛이 되는 것이다. 우주의모두가 사랑을 향하여스스로 완성을 위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깨달음이 없을 때 윤회는 반복한다.
종교는 집착된 영혼의 공동사회로서 진화하는 인간에게 걸림돌이다.
종교는 지구에만 있다. 낮은 의식에서 아직도 깨어나지못한 종교는 인간까지도 깨어나지 못하게 하고 있다. 영계는 물질우주를 만들기위하여 빅뱅을 거쳐 행성 항성을 만들었으며 그곳에는 생명체가 거주하고 있다. 영계는 의식의세계이며 파동이다.
영혼은 깨닫기위해 3차원 연극세계로 가상현실을 만들었다.
인간의 영혼이 깨닫는것은 필생의 사업이다. 외계존재나 인간영혼은 가상현실세계에서 경험하며 상승한다. 우주의 고도로 진동수가 많은 외계 존재들이 지구를 방문하여 인간에게 신으로 섬김을 받고 있다. 외계존재들은 인간보다 더 낫지않다. 인간은 깨어나서 내이웃을 내몸같이 베풀어야한다.
우주의 모두가 사랑을 향하여 스스로 완성을 위해 삶을 살아가고 있다.
깨달음이 없을때 윤회는 반복된다.
내이웃을 내몸처럼 알아야한다.
종교는 집착된 영혼의 공동사회로서 진화하는 인간에게 걸림돌이다. 종교에 갇힌영혼들도 그들 파동의 공동사회로 들어가서 그곳이 천국인줄 안다.
그러나 영혼은 더위의것을 목표로해야한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지구는 모든 생물을 영계로부터 인수했다. 이것이 지구 어머니의 사명이다. 영혼이 차원상승 하지못하면 4차원의 영계를 넘지못한다. 방지책은 네이웃을 네몸처럼 사랑해야한다.
이런 것을 파동이 낮아서 알지 못하기때문에 구원을 바라는 종교가 지구에 형성되어있고 아직도 모르고 있는 인간 영혼을 깨닫게하기위해 고난과 고통이 계속되는 것이다.
종교는 지구에만 있다. 현시대는 이러 종교의 틀에서 깨달아 벗어나야한다.
지구의과학과 의학은 종교의 개념을 뛰어넘고있다.
지상천국은 종교개념이 아니다.
우리목표는 지상천국이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