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배와 찬양의 능력
Автор: 콜모임
Загружено: 2021-07-05
Просмотров: 12
Описание:
말씀: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거하시는 주여 주는 거룩하시니이다”(시22:3)
제목: 찬양과 경배의 능력
하나님의 능력이 드러나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우리가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입니다. 성경 곳곳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찬양과 경배로 주님을 예배할 때 어떻게 하나님께서 그들을 위기와 절망적 상황으로부터 구출하셨는지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예로 역대하 20장에 암몬, 모압, 세일 산의 세 나라가 유다를 치러온 상황이었습니다. 유다 왕 여호사밧이 하나님의 지혜로 온 유다 백성들을 모아 기도와 금식하는 가운데 주님을 구했습니다. 그들이 기도했을 때 하나님은 그들에게 적군 진영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 주셨고, 그들과 싸워서 이길 전략을 주셨습니다.
역대하 20:22은 “그들이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노래하기 시작할 때 하나님이 복병을 숨겨놓으심으로 유다를 치러온 연합군이 서로서로 치게 하셔서 자멸하게 하십니다” 우리가 여기서 배우는 것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황하거나 초조해 하기 보다, 대신에 주님을 경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럴 때 하나님이 그 자리에 오셔서 역사하신다는 것입니다.
신약의 바울과 실라는 그들은 복음을 전했다는 이유로 고문을 받고 로마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한밤중에 바울과 실라는 기도하며 하나님께 찬양을 불렀고, 그 가운데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 옥터가 흔들리고 착고가 풀어지며 초자연적인 역사로 석방되었습니다(행16:25-26). 이 기적의 경험은 감옥의 간수와 그의 온 가족의 구원으로 이어졌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하는 것은 하나님의 역사가 우리의 삶 가운데 일어나게 합니다. 역대하 5장을 보면 찬양대원들이 악기를 연주하며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할 때 하나님의 성전에 구름이 가득하며 여호와의 영광이 하나님의 전에 가득하였다고 말씀합니다(대하5:13,14). 하나님의 영광이 실제 성전 가운데 가득히 임재한 것입니다.
제가 청년 때였습니다. 교회의 집사님 몇 분이 어느 가정에 아이가 귀신이 들렸는데 함께 기도하러 가 달라고 하셨습니다. 그 아이의 집에 들어가는데 집안 분위기가 ‘으스스’합니다. 이 말은 영적으로 그렇게 느꼈다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집안의 실내장식이 침침하고 으스스했습니다. 속으로 ‘집의 분위기가 왜 이렇지?’ 했습니다. 이것을 보면서 영적인 것과 물질적인 것은 영향을 주고받게 된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찬양의 경배를 드리십시오. 찬양으로, 감사의 고백으로, 기쁨의 노래로, 믿음의 선포로 찬양하며 예배를 드리십시오. 그러면 그 자리가 하나님의 영이 머무르며 역사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어둠이 떠나고 악한 영이 물러납니다. 하나님의 천사가 일하고 주의 성령께서 역사하는 그러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그럴 때 여러분의 가정에 여러분의 사업에 여러분의 심령에 하나님이 임재하시고 역사하시는 은혜가 주어질 것입니다. 치유와 회복과 승리가 넘치는 여러분의 처소를 만드십시오.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거하시는 주여 주는 거룩하시니이다”(시22:3)
기도: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이름을 찬양하고 당신의 위엄을 경배합니다. 당신은 치유자, 공급자, 모든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며 모든 것보다 크신 분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이길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