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 10월 16일 자동 이충기 문제 알은 낳는데 모조리 꺼내 버림 허허 참
Автор: 가나출판사
Загружено: 2025-10-16
Просмотров: 408
Описание: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5년 10월 16일이고요, 제가 2년 전부터 자동 이충기를 아주 여러 번 시도를 했는데요 아직도 성공을 못 했습니다.
현재 문제가 일단 자동이충기에 알은 낳아요.
알은 낳는데.. 여왕은 자동 이충기에 알을 낳지만 일벌들이 그 알을 모조리 꺼내 버립니다.
현재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서 무려 2년 동안 자동 이충기를 시도하고 있고요, 그러니까 얼마 전에 또 실패를 했습니다.
여왕이 나은 알을 일벌들이 다 꺼내 버려서 어제 자동 이충기에 사양액을 뿌리고 벌통 안에 넣어서 청소를 시키고 오늘 또 여왕을 잡아서 자동 이충기에 넣었습니다.
앞으로 4일 혹은 5일 후에 알을 낳을 것입니다.
그러나 알을 낳은 것까지는 확인을 하는데 그 알이 들어 있는 왕완을 왕유광으로 옮겨서 계상군에 넣어 주어도 일벌들이 알을 다 꺼내 버리고, 자동 이충기에 여왕을 그대로 가둬 놓고 3일 더 있어야 부하를 하잖아요.
여왕이 알을 낳은 뒤에도 3일 더 가두어 놓고 3일 후에 꺼내 보면 또 알을 다 꺼내 버린다니까요..
자동이충기에서도 알을 꺼내고 여왕이 낳은 알을 왕유왕으로 옮겨서 계상군에 넣어도 꺼내고,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누군가가 이 문제를 해결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만 그런 분이 없으니까 문제죠.
그래서 오늘도 또 자동이충기에 여왕을 유입시키고 또 자동이충기 성공을 향해서 시도를 하는 것입니다..
에휴..
감사합니다.
https://sites.google.com/view/ganap (http://가나출판사.kr)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