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이슈] 러브버그 다음은 키싱버그냐?
Автор: JTV ON
Загружено: 2025-09-14
Просмотров: 2949
Описание:
미국에서 흡혈 노린재가 옮기는 중남미 풍토병 ‘샤가스병’ 감염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최근 이 감염병이 “유행처럼 확산되는 중”이라고 경고했는데요.
샤가스병은 ‘키싱버그’라 불리는 노린재가 사람을 물고난 뒤 배설물이 상처나 눈, 입으로 들어가 감염을 일으키며, 산모가 태아에게 전파하거나 반려동물도 매개체가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초기에는 발열, 피로, 눈꺼풀 부종 등이 나타나며 치료가 늦어지면 만성으로 진행돼 심부전, 식도 결장 비대증 같은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환자의 최대 30%가 이런 후유증을 겪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백신은 없으며, 미국에선 FDA 승인을 받은 구충제 2종으로만 치료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샤가스병 #흡혈노린재 #미국뉴스 #감염병확산 #세계뉴스 #오늘뉴스 #사회이슈 #중남미풍토병 #질병경고 #건강뉴스 #의학뉴스 #전염병이슈 #세계보건 #공중보건 #국제뉴스 #미국이슈 #최신뉴스 #뉴스속보 #오늘핫뉴스 #온갖이슈 #jtv #jtv전주방송 #전주방송 #이슈요약 #사건사고 #쇼츠뉴스 #shorts #사회뉴스 #세계이슈 #팬데믹경고 #국제이슈 #전염병확산 #질병이슈 #심장질환위험 #감염병뉴스 #치료현황 #백신없음 #감염병경고 #전세계이슈 #보건위기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