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사망 여배우, ‘면허취소’ 수준 음주 상태 / KBS뉴스(News)
Автор: KBS News
Загружено: 2019-06-21
Просмотров: 544
Описание:
지난달 6일 인천공항고속도로 한가운데 내려 교통사고로 숨졌던 여배우는 사고 당시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했고, 이 여배우를 치어 숨지게 했던 승용차와 택시는 과속을 했던 것으로 최종 확인됐습니다.
보도에 박재우 기자입니다.
[리포트]
고속도로 2차로에서 내려 의문의 교통사고로 숨졌던 여배우 28살 한 모씨,
한 씨가 사고 당시 음주 상태였다는 최종 부검 결과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받았다고 경기도 김포경찰서가 밝혔습니다.
경찰은 그러나,한씨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치`인 0.1% 이상이라고만 밝히고 정확한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한 씨는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최종 확인됐지만, 이미 사망했기 때문에 '공소권 없음'으로 처분됩니다.
그러나,한 씨의 남편은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사고 직후 경찰 조사에서 한 씨의 남편은 소변이 급해 차량을 세우게 됐고 인근 화단에서 소변을 본 뒤 돌아와 보니 사고가 나 있었다고 진술했습니다.
남편은 그러나, 한 씨가 차량을 2차로에 세운 이유와 한 씨의 음주 운전 여부에 대해서는 계속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또,한 씨를 치어 숨지게 한 승용차와 택시 운전자들이 모두 시속 120km 이상 과속한 것을 확인하고, 이들을 도로교통법상 상해치사 혐의로 수사할 방침입니다.
KBS 뉴스 박재우입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