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이혼 후 생활고 고백…"돈 한 푼도 없었다" / YTN star
Автор: YTN star
Загружено: 2026-01-21
Просмотров: 13952
Описание:
배우 한그루가 이혼 후 생활고를 고백했습니다.
한그루는 지난 21일 방송된 KBS 1TV 예능프로그램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자신의 이혼 과정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한그루는 지난 2015년 9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지만 7년 만인 지난 2022년 이혼했으며, 이후 홀로 쌍둥이 남매를 키우고 있습니다.
한그루는 아이들에게 이혼에 대해 설명해 줬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피가 섞인 가족은 절대 헤어질 수 없다고, 엄마랑 너희, 아빠랑 너희는 피가 섞인 가족이라서 싫어도 헤어질 수 없다고 했다. 엄마랑 아빠는 친구가 되기로 해 떨어져 살기로 한 거라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그루는 원만한 이혼 절차를 원했다고도 말했습니다. 한그루는 "돈이나 이런 걸로 문제가 생기면 다툼이 될 것 같았다. 각자 부모님은 생각이 다를 수 있다. 그런 것들 때문에 저랑 애들 아빠랑 둘이서 정리하고 다 해결한 다음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혼 후 경제적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한그루는 "이혼하고 돈이 한 푼도 없어서 양육비 받은 게 빠듯하게 나가고 여유가 없었다. 재산분할을 안 했기 때문"이라면서도 "힘든 때가 있었는데, 노력하면 도와주는 분들이 생기더라. 일 복귀할 때도 같이 작품 했던 감독님이 불러주셨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