Скачать
[일본여행] Day37 in 교토 | 🌈시원해서 오랜만에 부지런히 돌아다님! 쇼세이엔&텐쥬안&난젠지 수로각🌳
Автор: 홍주 Melissa
Загружено: 2024-09-03
Просмотров: 48
Описание:
[DAY37] 2024년 6월 18일 화요일
~얼레벌레 정원 투어~
어제 못 한 빨래를 하려고 일찍 일어났더니 하루 종일 커피를 세 잔 마셔도 피곤한 하루네요. 하하. 그래도 덕분에 아침부터 알찬 하루였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아주 시원하고 좋아요.
시원한 비와 기온은 혹여 제 여행이 더위로 인한 아쉬움이 짙게 남을까 걱정되어 주신 선물 같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다녀봤어요. 안 가면 아쉬울 것 같은 카페와 근방의 정원을 보고,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사진은 언제 다 정리하지… 아무튼,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돌아다니는 동안은 세찬 비가 내리지 않았어요. 잠시 실내에 들어와서 쉬는 사이 비가 내려 또 시원해져 있어요.
내일은 많이 더울 예정이래요. 벌써 겁이 나요. 마지막 날이니 뭘 할까 고민하다가도, 기온을 보고선 그냥 나가지 말까 싶기도 해요 하하. 숙소를 누리는 것도 여행의 일부 아닐까요? 숙박비 냈으니까. 헤헤.
37일이나 됐습니다. 심바와 엄마아빠를 볼 날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아쉬우면서도 기쁘고, 행복하면서도 미련이 남아요. 양가감정은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저는 교토를 떠나기 전에 네잎클로버 택시를 볼 수 있을까요?
Не удается загрузить Youtube-плеер. Проверьте блокировку Youtube в вашей сети.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