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를 짓는 밤 - 안중근 의사 어머니의 마지막 편지 (Original Historical Ballad) | 소리설(Sori-Sul) : 한글로 빚은 애가
Автор: 소리설 : 한글로 빚은 애가(哀歌)
Загружено: 2026-02-09
Просмотров: 21
Описание:
🏮 [수의를 짓는 밤] - 소리설 : 한글로 빚은 애가(哀歌)
어머니의 수의와 마지막 서신
사형 선고를 받은 안중근에게 어머니 조마리아 여사는 항소하지 말고 당당하게 죽음을 맞이하라는 편지와 함께 손수 만든 수의를 보냈습니다.
자식을 먼저 보내는 어머니의 단장의 슬픔과 그에 응답하는 아들의 초연한 태도가 충돌하며 극강의 비극적 슬픔과 숭고미를 자아냅니다.
--------------
✨ 소리설(Sori-Sul)과 함께하기 시공을 넘어 전해지는 그리움과 한(恨)의 정서를 한글로 노래합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은은하게 스며드는 사극풍 발라드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English] Welcome to Sori-Sul. We weave timeless emotions of longing and "Han" into the beauty of the Hangeul language. Like ink spreading on traditional paper, our historical-style ballads will seep into your soul.
Subscribe to our journey of emotions.
※ 본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소리설 #사극발라드 #애가 #전통감성 #SoriSul #KBallad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