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사] 주막에서 매 맞던 거지가 알고 보니 왕세자?! 세 닢의 동전이 바꾼 소름 돋는 운명
Автор: 조선 무협
Загружено: 2026-01-31
Просмотров: 43
Описание:
주막 바닥에 내팽개쳐진 초라한 거지, 하지만 그의 품속엔 조선의 운명이 들어있었습니다. 단돈 세 닢에 팔릴 뻔한 세자의 목숨을 구한 소녀, 그리고 그 소녀를 위해 다시 용의 발톱을 드러낸 군주의 복수극!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흥미로운 역사와 야사를 들려드리는 [Kênh của bạn]입니다. 오늘은 화려한 궁궐 담장을 넘어 민초들의 지옥 같은 삶을 목격한 왕세자 '이환'의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한 그릇의 국밥 값을 내지 못해 뭇매를 맞던 거지가 사실은 이 나라의 주인이었다면? 자신을 구해준 소녀 '월화'의 아버지가 누명을 쓰고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환은, 이제 세자의 인장이 아닌 정의의 칼날을 들게 됩니다.
"네가 무시했던 그 세 닢의 동전이 오늘 너의 천 년 왕국을 무너뜨릴 것이다!"
탐관오리 김 대감 일가를 벌벌 떨게 만든 '동전 세 닢'의 기적 같은 반전 스토리.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은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야사 #역사미스터리 #반전스토리 #조선시대 #암행어사 #세닢의동전 #감동실화 #권선징악 #역사이야기 #K스토리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