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범석 - 숙녀에게 (원곡 - 변진섭, 트로트 ver.)
Автор: 싱체인지 SING CHANGE
Загружено: 2026-02-18
Просмотров: 7
Описание:
천범석 - "서 있는 것만으로도 서사가 완성된다! 우수에 찬 눈빛과 묵직한 중저음으로 트로트의 품격을 높이는 '분위기 미남'."
🌹 앨범 소개: [숙녀에게 (일편단심 / 그대 앞에만 서면)]
"가벼운 사랑은 가라! 목숨 걸고 지키는 단 하나의 순정!"
'감성 장인' 천범석의 애절한 연서(戀書)! 변진섭의 발라드를 가슴 시린 뽕끼로 재해석한,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정통 순애보 뽕짝'.
아티스트: 천범석 (Cheon Beom Seok - Sentimental Trot)
장르: 로맨스 트로트 / 순정 뽕짝
[앨범 소개글]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이라 했던가. 천범석이 부르는 **'숙녀에게'**는 스며들다 못해 가슴에 문신처럼 새겨질 깊은 사랑을 노래한다. 8090 세대의 감성을 자극했던 원곡의 서정성을 유지하되, 심장을 파고드는 애잔한 아코디언 선율과 비장한 4/4박자 리듬을 더해, "내 모든 것을 바쳐 그대를 사랑하리다"라고 맹세하는 **'지상 최대의 프로포즈송'**으로 완성했다.
저녁노을이 지는 듯한 쓸쓸한 트럼펫 소리로 문을 여는 이 곡은, 조심스럽게 건네던 원곡의 고백이 **"천년만년 변치 않으리! 비바람이 몰아쳐도 나는 그대뿐이오!"**라고 울부짖는 사나이의 굳은 다짐으로 변주되어 듣는 이의 마음을 흔든다. 천범석 특유의 물기 어린 목소리는 트로트의 꺾기와 만나, 마치 비극적인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사랑은 이렇게 하는 것이다"라는 묵직한 울림을 선사한다.
천범석이 바치는 이 고귀한 순정.
그의 눈빛은 슬프지만, 사랑은 뜨겁다.
이 노래가 흐르는 순간, 당신은 그의 치명적인 분위기와 절절한 가창력에 취해, 그가 내민 손을 잡고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싶어질 것이다. "받아주시오! 내 남은 생은 오직 숙녀를 위한 것이오! 얼씨구!"
#트로트 #발로란트 #천범석 #ballad #kpop
---------------------------------------------------------
본 영상은 기존 곡에서 영감을 받아 재창작한 편곡 콘텐츠입니다.
원본 음원을 사용하지 않고, 가사만을 통해서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2차 창작물입니다.
특정 아티스트의 실제 음성이나 공식 음원이 아닙니다.
영상에 사용된 이미지는 AI로 제작된 패러디 목적의 합성 이미지입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