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강성욱의 야구 스윙 세리머니! KT 연패 탈출 / KBS 2025.12.13.
Автор: KBS News
Загружено: 2025-12-12
Просмотров: 2285
Описание:
프로농구에서는 4연승을 노리던 정관장을 KT가 멈춰세웠는데요. 그 중심에 가드 맞대결에서 밀리지 않은 당찬 신인 강성욱이 있었습니다. 허솔지 기자입니다.
[리포트]
1쿼터 한 때 11점을 끌려가던 KT는 신인 가드 강성욱의 투입으로 순식간에 코트 위 공기를 바꾸었습니다.
강성욱은 데뷔 첫 석점슛을 적중시킨 뒤 시투를 한 KT 위즈 안현민을 연상시키는 야구 스윙 세리머니로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속공 상황에서 빠른 드리블에 이은 어시스트로 박준영의 득점을 도왔습니다.
센스가 묻어나는 스틸은 정관장을 여러 번 당황시켰습니다.
반면 정관장에는 만능 가드, 박지훈이 있었습니다.
흥분한 동료들을 차분하게 다독이는 캡틴의 모습이었다가 중요한 순간에는 외곽포를 가동하는 해결사가 됐고, 특히 강성욱에게 파울을 유도하면서 석점슛을 던져 4점 플레이를 성공시킨 이 장면에선 베테랑의 면모가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명품 가드를 앞세워 불꽃 튀는 접전을 펼치던 경기에서 승패를 가른 건 4쿼터였습니다.
KT가 윌리엄스의 석점포로 점수 차를 차곡차곡 벌려갔고, 종료 3분 여 전 강성욱이 다시 스틸에 이은 득점으로 사실상 승부의 쐐기를 박았습니다.
강성욱은 경기 후 데뷔 첫 물세례를 받았고 KT는 연패에서 탈출하며 SK와 공동 5위로 올라섰습니다.
여자 프로 농구에서는 우리은행이 24을 쏟아부은 김단비와 이민지의 석 점포를 앞세워 전통의 라이벌 KB를 꺾고 최하위에서 탈출했습니다.
KBS 뉴스 허솔지입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KT #강성욱 #세리머니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