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27/여 다이어트한약 일정상 외식을 해야하는 일이 생겼는데 다이어트 실패한건가요ㅜ
Автор: Doctalk
Загружено: 2019-07-09
Просмотров: 77
Описание:
이 동영상 의료상담 답변은 '환자와 의사를 잇는' 닥톡에서 배포합니다.
http://www.doctalk.co.kr
다이어트한약을 먹고 있는데 아주 중요한 일정이 생겨서 외식을 해야하거든요 ㅠㅠ
아마 다이어트할때는 안먹던 아주 고칼로리의 음식을 먹을 것 같은데 ;;
다이어트는 식단 조절이 생명이라고 하잖아요 ㅠ
다이어트 꼭 성공해야 하는데 외식하고 나면 다이어트실패하는 거겠죠 ?
이거 먹고 다시 열심히 하면 다이어트 쭉 할 수 있을까요 ㅠㅠ
다이어트한약 먹고 있으니 조금 괜찮지 않을까요 ㅜ(부천 상동 20대후반/여 다이어트한약)
———-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차진아입니다.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도중에 중요한 일정으로 인해 고칼로리의 음식을 드셔야하는 상황이 왔을 때 다이어트가 실패한 것인지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중에 한끼를 평소 다이어트식단보다 많이 혹은 폭식을 하게 되어서 체중이 갑자기 늘어나게 되었다면 다이어트에 실패한 것일까요?
아닙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점은 바로 체지방입니다.
체지방이 얼마나 줄어들었는지가 다이어트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인데요.
여기서 알아야할 점은 한번의 폭식으로 그것이 바로 체지방으로 변하지 않는 다는 것 입니다.
음식을 필요한 수준 이상으로 섭취하게 되었을 때 과잉칼로리는 바로 체지방이 되는 것이 아니라 체수분이나 클리코겐의 형태로 저장되게 됩니다.
이것은 얼마 동안의 기간 후에도 소모가 되지 않는다면 그 이후에 지방으로 저장되게 됩니다.
체지방으로 전환 되는 것에는 2주 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안에 글리코겐을 소모해 준다면 원래의 몸무게로 충분히 돌아갈 수 있습니다.
고칼로리의 음식을 섭취하신 후 실패했다고 생각하여 다이어트를 포기하시거나 이전보다 느슨하게 진행하지 않고 평소의 다이어트 식단대로 섭취하시면서 다이어트한약 복용을 지속하신다면 과도하게 축적된 칼로리를 우선적으로 소모하게 되기 때문에 수월하게 체중을 관리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체수분을 빼주기 위해서는 사우나나 찜질방에 가서 가볍게 땀을 빼주는 것도 도움이 되며 운동을 함께 해주시면 체중이 더욱 빠르게 빠질 것 입니다.
또한 잡곡밥, 닭고기, 소고기, 고등어, 쌈야채, 두부 등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먹어도 되는 음식 위주로 지속적으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한번의 외식으로는 다이어트에 실패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하시면서 다이어트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www.doctalk.co.kr/counsel/view...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