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했다! 🎓/ 마지막 학교 vlog / 서울대 ot / 릴스찍기
Автор: 채현이챈
Загружено: 2026-02-12
Просмотров: 10350
Описание:
모든게 서툴렀고, 그래서 더 온 마음을 다했던, 진심을 꾹꾹 눌러 살았던 고등학교생활이 막을 내렸다.
때로는 지루했고, 때로는 다 포기하고 싶었고 또 가능한 한 빨리 지나가기를 바랐었다. 후회하기 싫어서, 다시 돌아와도 이렇게까지는 못하겠다 싶을 만큼 미친듯이 사느라 내가 행복한 학교생활을 했다는 것을 잠시 잊고 있었던거같다.
3월,새로운 반배정의 설렘도
4월,벚꽃앞에서 교복입고 사진찍던 따뜻함도
5월,운동장을 산책하며 아이스크림을 먹던 시원함도
이젠 누릴 수 없다고 생각하니, 이제야 그 당연하던 모든 순간들이 호사로운 행복이었음을, 소중한 기억이었음을 깨닫는다.
누가 내게 물으면 내 19년 인생 가장 치열했던 순간도 고등학생일 때이고, 또 가장 행복했던 순간도 고등학생 때 라고 답할거같다.
전교2등으로 졸업한 것, 서울대를 붙은 것보다 더 소중한 것은 고등학교에서 나를 진심으로 응원해주고,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들을 만났다는 것이다. 누군가는 다 시절인연이라, 분명 다시 만나지 않을거라 이야기할지도 모른다. 그런데 시절인연이면 좀 어떤가? 덕분에 내 십대가,우리의 십대가 찬란히 빛났고, 아름답게 기억되었는데.
관계와 삶은 늘 붙어있는 실선이 아니라 점선이라고 이야기한다. 하루하루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각자 다른 선택을 하다가도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 수 있는 관계. 앞으로 그 관계를, 점선을 잇는 것은 나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각자는 더 이상 같은 시간표에 속하지 않고, 매일 같이 밥을 먹지도, 야자를 하지도 않고, 각자의 방향과 속도로 나아가겠지만, 서로의 앞길에 격려를 보내줄 수 있기를.
앞으로 살아가며 많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수없이 넘어지고 울더라도, 가장 늦게까지 교실에 남아 야자를 했던 내 모습을, 자판기에서 과자2개 나온것에 세상을 다 가진듯 좋아하던 친구들의 모습을, 늘 잘될거라 얘기해주시던 선생님들의 모습을 떠올려보려 한다.
모두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해.
안녕,수성고
안녕, 나의 10대
💌mail : [email protected]
#졸업 #고등학생 #고3 #고2 #고1 #졸업식 #수능 #07년생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