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Zoli', 디자인·기능성에 깐깐한 엄마들 만족
Автор: AVING NEWS _ 에이빙 뉴스
Загружено: 2013-01-02
Просмотров: 952
Описание: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는 같은 제품이라도 좀더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 친환경 소재 등을 내세운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내 아이가 사용하는 육아용품을 고를 때 더 깐깐해지는 한국엄마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란 쉽지 않다.
이와 관련해, 미국 유아 브랜드 '졸리(Zoli, www.zolibaby.co.kr)'가 국내에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심플한 디자인과 안전성, 기능성의 삼박자를 겸비한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졸리의 제품 라인으로는 피딩(Feeding)/베이비 캐어(Baby Care)/치발기(Teethers)/액세서리 등이 있다. 최근 배앓이 방지 시스템을 갖춘 기능성 와이드넥 젖병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국민 빨대컵'으로 불리는 유아 빨대컵 '졸리 BOT' ▲압착기능 갖춘 이유식기 세트 '스턱(Stuck)' ▲외출/여행용 분유간식 디스펜서 '온더고(On-The-Go)'와 '수모(Sumo)' ▲전동 손톱갈이기 '버즈비(Buzz B)' 등이 있다.
졸리는 2008년에 설립,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아용품 브랜드로, 자연 환경과 아기들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엄마와 아빠가 보다 즐겁고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졸리의 전 제품은 친환경 PP소재를 사용해 BPA-FREE이며, 인체에 유해한 프탈레이트, PVC 성분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졸리의 공식 수입원인 그로위시(대표 이창형)는 국내외 유아동 관련 브랜드 제품을 수입 및 국내 생산/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유아 관련 제품 트렌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소개하며, 인정받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