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 토끼가 산다 (1) - 올림픽공원 토끼들 (2018.09 현재)
Автор: 꿈산
Загружено: 2018-09-10
Просмотров: 78220
Описание:
올림픽공원에는 토끼들이 살고 있습니다. 공원에서 태어나 살아 남은 극히 일부를 제외하고 토끼들 중 대부분은 누군가의 집에서 애완용으로 함께 살다가 피치 못할 사정 등 여러 이유로 공원에 나온(버려진) 애들입니다.
현재 열네 마리 중 수컷이 네 마리이고 나머지는 암컷인데 아직 어린 둘을 제외하고는 모두 아기를 낳지만, 대부분은 어미가 젖을 떼고 막았던 굴을 열어 독립을 하게 할 무렵에 천적인 다른 야생동물에게 희생됩니다. (이들의 천적은 고양이가 첫번째이고, 산책객들이 데리고 오는 개에게 희생되는 경우도 무시할 수 없을 만큼 많습니다. 간혹은 너구리에게 희생되기도 합니다. 또 나쁜 사람들이 입양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잡아가기도 합니다. 토끼에게 최악의 천적이 족제비인데 아직 공원에서 족제비를 본 적은 없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인근 주민들에게 입양되어 안전하게 살아가고, 극히 일부는 공원에 살아남아 어른 토끼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공원에 사는 토끼들의 평균 수명은 대략 2년이 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5~6 년을 살기도 합니다. 현재 살고 있는 애들 중에는 까망이가 삼년에 조금 모자란 최고령입니다.
어쨌든 이미 공원에 나와 있는 토끼들이 무사히 잘 살아가기를 바라지만 가능하면 집에서 기르던 토끼를 유기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