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a Nakamura - Sucette (Feat. Niska)
Автор: 샹소네트 음악조각 Chansonnette
Загружено: 2026-01-20
Просмотров: 122
Описание:
Aya Nakamura는 프랑스어 슬랭과 아프로팝을 전면에 내세워 2010년대 후반 프랑스 대중음악을 대표하게 된 가수입니다. 반복적인 가사가 가볍게 들리지만, 그는 항상 관계의 힘과 시선을 뒤집는 방식으로 노래해왔습니다.
이 곡을 피처링한 Niska는 공격적인 에너지, 남성성, 성공 서사를 전면에 내세운 스타일로 마찬가지로 프랑스 음악 산업에서 메인스트림 랩을 이끌던 인물입니다.
두 사람은 2018~2019년 무렵 연인 관계였는데요, 업계와 팬들 사이에서도 이미 알려진 사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관계는 결국 폭력과 통제 문제로 파국을 맞게 됩니다.
Sucette는 Aya Nakamura의 앨범에 수록된 듀오곡으로, 제목은 ‘막대사탕’이라는 뜻이지만 Partir en sucette 이라는 표현은 '무언가가 망가지다, 혼란에 빠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019년 3월, 아야는 얼굴이 심하게 부은 자신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곧 삭제합니다. 캡션은 단 한 마디, “Merci qui ?” 였고 이후 니스카가 아야에게 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퍼졌지만 당사자들은 침묵을 지켰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둘은 웃으면서 인스타 라이브를 함께 켰고 Sucette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했습니다.
이 장면은 대중에게 폭력 상황이 하나의 마케팅처럼 소비되고 있다는 것처럼 보여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아야는 자신이 폭력을 당한 게 사실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인터뷰에서 당시에 자신이 정신적으로 너무 약했고 그로 인해 그를 고소 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이후 Sucette라는 곡을 싱글로 내지 않을 예정이고 뮤직비디오는 공개하지 않을 것이며 Niska와의 관계도 완전히 끊겠다는 결심을 내렸습니다.
프랑스어 슬랭 및 표현
faire la tête: 삐치다, 토라지다
se faire péter: 큰 사고를 치다, 문제를 일으키다
partir au trou: 감옥에 가다
oseille: 돈
le bail: 이 판, 이 관계, 이 거래 구조
#AyaNakamura #Niska #Sucette
#가사해석 #프랑스음악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