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 하얀 그리움 (트로트 ver.) 풀버전
Автор: 싱체인지 SING CHANGE
Загружено: 2026-02-15
Просмотров: 44
Описание:
프로미스나인 - "신은 불공평하다! 국보급 미모에 득음한 목소리까지 다 주셨다. 눈부신 비주얼에 걸맞은 탄탄한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하는 '사기캐 그룹'."
❄️ 앨범 소개: [하얀 그리움 (얼굴도 명창, 노래도 명창)]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아니죠! 노래 잘하는 예쁜 애 옆에, 더 잘하는 예쁜 애!"
'전원 센터급 비주얼' 프로미스나인의 완벽한 증명! 눈을 뗄 수 없는 미모에, 귀를 의심케 하는 폭발적인 '뽕끼'를 더한 '완성형 트로트'.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 (fromis_9 - Visual & Vocal)
장르: 엘레지 트로트 / 비주얼 뽕짝
[앨범 소개글]
보는 순간 탄성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사랑받는 프로미스나인이, 이번에는 듣는 순간 전율이 돋는 트로트 무대로 '사기 캐릭터'임을 입증한다. 겨울 시즌송 **'하얀 그리움'**은 눈 내리는 풍경 속의 아련함을 담았던 원곡을, 심장을 파고드는 애절한 해금 선율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눈과 귀가 동시에 호강하는 **'대국민 오감 만족 프로젝트'**로 완성했다.
차가운 바람 소리마저 아름답게 들리는 신비로운 도입부는, "온 세상이 하얗게" 노래하는 멤버들의 청아한 목소리와 함께 한 폭의 동양화처럼 펼쳐진다. 특히 멤버들의 빼어난 외모만큼이나 수려하고 고운 음색은, 트로트 특유의 **'꺾기'**마저 우아하게 소화해 내며, "얼굴이 개연성이고, 목소리가 서사다"라는 말을 실감케 한다. 슬픈 노래지만, 그녀들이 부르면 그 슬픔마저 보석처럼 반짝인다.
프로미스나인이 선사하는 이 아름다운 겨울 동화.
보고 있으면 황홀하고, 듣고 있으면 빠져든다.
이 노래가 흐르는 순간, 당신은 그녀들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빈틈없는 실력에 감탄하며 외치게 될 것이다. "지화자! 이것이 진정한 눈호강 귀호강이로구나!"
#트로트 #아이돌 #프로미스나인 #fromis_9 #kpop
---------------------------------------------------------
본 영상은 기존 곡에서 영감을 받아 재창작한 편곡 콘텐츠입니다.
원본 음원을 사용하지 않고, 가사만을 통해서 AI를 사용하여 제작된 2차 창작물입니다.
특정 아티스트의 실제 음성이나 공식 음원이 아닙니다.
영상에 사용된 이미지는 AI로 제작된 패러디 목적의 합성 이미지입니다
Повторяем попытку...
Доступные форматы для скачивания:
Скачать видео
-
Информация по загруз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