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난웃음
우리이쁜손주 양은채 (smile silk)가 항상 빛난웃음을 웃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으로 멋지게 살아가길 기도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정하였고, 자신만 아니라 주변의 사람들에게도 밝은 빛을 비춰주는 사람이 되어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를 움직이는 멋진사람이 되길 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우리이쁜손주 빛난웃음이 모차르트 콩쿨에 나가서 피아노 연주했어요.
@빛난웃음 오늘은 무안 남악 별난용 봉황이를 만난 날 놀이터에 물놀이하러 왔어요. 신나게 물놀이하는 모습 즐겁게 봐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우리이쁜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킥보드 묘기보여 드릴께요.
@빛난웃음 오늘은 설을 맞이하여 목포 세발낙지를 가지고 여러분께 보여드릴께요. 빨판낚지라 칭하고 만저가며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하고 세발낙지 다리를 뜯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빛난웃음 오늘은 새해를 맞이하여 왕 할머니댁에 가서 새배드리고 왔어요. 큰 할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께 새배드리고 새뱃돈도 두둑이 받았어요. 여러분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빛난웃음 6살에 살아 꿈틀꿈틀 거리는 세발낙지를 양손에 잡고 먹는 모습이 대단합니다. 목포 세발낙지는 뻘이 좋아 부드럽고 쫄깃쫄깃하여 이로 물어뜯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빛난웃음 목포 세발낙지 먹방 도전했어요. 6살 인데도 꿈틀꿈틀 살아서 움직이는 세발낙지를 직접잡고 이빨로 잘라 맛있게 먹는 모습 즐겁게 봐주시고 구독 좋아요 꾹 눌러주세요.
@사랑하는 우리이쁜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전라남도 무안군 중앙공원에 임시로 설치해논 물놀이장에 물놀이하고 분수도 구경하고 왔어요.
@ 사랑하는 빛난웃음 할아버지 생신축하드리고 왔어요. I LOVE YOU ❤️ 글자도 만들어 장식하여 즐거운 하루 보냈어요.
@ 빛난웃음 설날을 맞이하여 왕 할머니인 증조할머니께 세배드렸어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증조할머니 할아버지 할머니들께도 이쁘게 세배드리고 세뱃돈도 받고 즐거운 설 날 보냈어요.
@사랑하는 우리이쁜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제주도 우도에 할머니랑 할아버지랑 전동바이크 타고 산호초가 부셔저 만들었다는 하얀 모래밭도 밟고 만저보면서 신나고 즐거운 여행하고 왔어요.
@우리이쁜손주 빛난웃음 제주도에서 귤따기 체험했습니다. 나무에 달려있는 노랗게 잘익은 귤을 직접만지며 따보니 신기하기도 했고 즐겁고 재미있었어요. 이쁘게 봐주시고 구독 눌러주세요.
@사랑하는 우리이쁜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유치원에서 배운 노래에 율동과 노래를 보여드릴테니 즐겁게 보시고 행복하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리 이쁜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그동안 열심히 배운 발레를 백조의 호수 음악에 맞춰서 아다지오, 알레그로, 아라베스크, 바뜨리 율동등을 열심히 췄으니 이쁘게 봐주세요.
@사랑하는 우리 이쁜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유치원에서 배운 신나는 노래와 율동을 보여드릴께요. 온세상이 하얀 눈으로 덮여서 햐안 나라가 됐네요.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빛난웃음 다이빙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낙엽처럼 빙그르르 360도 회전도하고 하늘에서 달리기 하는것 처럼 달려서 뛰어 내리기도 하고 신나게 뛰는에 모습이 참 귀여워요.
@사랑하는 우리이쁜 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풍선마술 체험했습니다. 지렁이도 만들고 친구들 앞에 나와 마술 선생님과 함께 마술을 부려 강아지가 나와 좋아하는 선물도 받고 즐거웠어요.
@빛난웃음 오늘은 유치원 운동회 했어요.
사랑하는 우리이쁜 손주 빛난웃음 오늘은 아빠와 재활용품 분리수거 했어요.야무지게 잘하죠? 여러분도 재활용품 분리수거 잘해서 자원절약에 도움을 주세요.
@ 오늘은 빛난웃음 전남 무안군 일로읍에 위치한 피크닉 공원에 할아아버지 할머니랑 놀러가 맛있는 고기도 먹고 보호장구 착용하고 킥보드도 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빛난웃음 오늘은 할머니 할아버지랑 무안군 피크닉 공원 캠핑도 다녀오고 강진 호수공원 놀이터등 여러곳에서 추억을 많이 만들고 KTX타고 서울 올라가는데 헤어지기 서러워울고있어요.
@ 빛난웃음 오늘은 국민체조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음악에 맞춰서 씩씩하게 체조하는 모습이 참 귀여우니 끝까지 시청하시고 좋아요 구독 꾹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빛난웃음 전라남도 함평 나비축제에 할머니 할머니랑 손꼭잡고 다녀왔어요. 나비도 만들고 만져도 보고 통에 살아있는 나비를 담아서 날려봤어요. 신기하고 즐거웠어요.
빛난웃음 우리이쁜 손주 노래 듣고 힘내서 행복하고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세상에 예쁘지 않는 꽃은 없다며 노래하는 모습이 참예쁘죠?
빛난웃음 오늘은 유치원 입학기념 할머니 할아버지 삼춘 가족 모두 모여 가족을 위하여 행복하고 복 많이 받으시라고 건배하는 모습입니다. 예쁘게 봐주시고 좋아요 구독 꾹 눌러주세요.
빛난웃음 설날을 맞이하여 왕 할머니 증조할머니, 큰 할아버지, 작은 할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한복 이쁘게 입고 세배 드리고 세뱃돈도 두둑이 받고 즐겁게 보냈어요.
빛난웃음 새해를 맞이하여 전라남도 목포에 있는 자연사 박물관에 다녀 왔어요. 토끼해 를 맞이하여 토끼 조형물앞에서 새해 복많이 받으시라고 새해인사도 하면서 신나고 즐겁게 보냈어요.
빛난웃음 오늘은 피노키오 노래 도전했어요. 딱딱한 나무로 만든 인형 피노키오를 만나러가요. 거짓말하면 코가 점점 길어진데요. 거짓말을 하면 안돼요. 거짓말하지 말고 즐겁게 살아요.
대전광역시 곤충생태관 다녀왔어요. 장수풍뎅이도 만저보고 손가락을 무는 물고기에 물려도 보고 내가 좋아하는 반딧불이가 반짝반짝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나고 있어서 신나게 보내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