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지못할사연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모이는 곳, ‘말하지 못 할 사연’입니다.
📢이곳은 누군가의 진짜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는 공간입니다.
때로는 가슴 아픈 고백이,
때로는 미소 짓게 하는 일상이
한 편의 이야기로 다시 태어납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작은 관심이 세상을 조금 더 따뜻하게 만듭니다.
‘말하지 못 할 사연’과 함께, 오늘도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 떠나볼까요?
© 모든 저작권은 ‘말하지 못 할 사연’에 있으며,
무단 도용 및 2차 가공 시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황혼이혼 후 혼자살던 60대 여자 집에 강도가 들었다. 그 정체는 OO이었다.
황혼이혼 앞둔 불륜 저지른 아내, 재산 하나 없는 줄 알았던 남편의 정체를 알고 놀라는데....
시어머니에게 손주 맡긴 두 며느리.. 그날 이후 모든 게 달라졌습니다
남편 장례식 날, 처음 보는 필리핀 아이가 영정 사진 앞에서 아빠를 불렀습니다
강사 며느리가 제자를 아무도 없는 집에 들여 한 짓.. 시아버지는 모든 걸 보고 있었습니다.
40년 해온 결혼생활이, 남편 산악회 밴드 '좋아요' 한 번에 무너졌습니다.
남편 죽은 후 찾아온 남편 친구와의 새로운 사랑, 충격적인 이야기
평생 미안해하며 산 남편.. 아내의 배신을 직접 보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그날 이후로 남편은 황혼이혼을 결심했습니다.
남편이 마지막이라 붙잡았지만, 아내는 푹 빠져있던 젊은 트로트 가수 콘서트장에 있었습니다.
하반신 마비로 움직이지 못하는 남편 앞에서... 딸이 발견한 그날의 충격적인 영상.. 그날 이후 아빠는 황혼이혼을 결심했습니다.
남편이 갑자기 이혼서류를 내밀었습니다. 그날 밤, 그의 비밀을 봤습니다.
"나 엄마한테 가볼게" 제가 암 선고 받은 날, 남편은 먼저 시어머니에게 달려갔습니다.
백만장자 재벌가 대저택 불타던 날... 노모를 구한 건 가족이 아니었습니다.
"네가 안하면 누가해? 닥치고 김장이나 해" 남편의 이 한마디에 무너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황혼이혼을 결심했습니다.
남편의 숨겨둔 여자를 알게 된 날, 모든 증거는 이미 제 손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멋지게 황혼이혼했습니다.
내연녀 '임신'만 믿고 아내 버린 남편, 황혼이혼하고 몇 달 뒤 남편은 진실을 알고 무너졌습니다.
황혼이혼 후, 친구가 주선한 자리 그날 그 자리에 가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동창회 부부모임에서 행복해 보이던 친구네 부부, 새벽에 들려온 말에 숨이 멎었습니다. 그날 이후로 내 친구는 황혼이혼을 결심했습니다.
불임이라던 며느리, 시장에 '며느리랑 똑 닮은 세쌍둥이'가 있다는 말에 찾아가 봤더니 마주한 진실
평생 빚더미 앉게 했던 쓰레기 남편과 황혼이혼하자, 제 2의 인생이 시작됐습니다 백만장자 재벌회장과..
남 몰래 아이까지 낳고 두집 살림 하던 남편, 미련없이 황혼이혼하고 버렸습니다.
"여보 용서해줘.." 20년 전 나를 버린 남편, 백만장자 재벌 된 제 앞에 무릎 꿇었습니다.
평생 놀고 먹으며 아내 등골 빨아 먹던 백수 남편이 갑자기 황혼이혼을 요구하고 떠났습니다.
"공무원 남편으로 평생 살겠네" 조롱하던 친구, 다음 날 세금 폭탄 맞고 무릎 꿇었습니다.
가난이 창피하다며 떠난 자식들, TV에 나온 순간 20년 간 소식 없던 아들 셋이 돌아왔습니다
등산 동호회 가입하고 매일 산에 가는 남편, 수상해서 미행하다 믿을 수 없는 장면을 봤습니다
부부동반 여행 중 내 친구와 사라진 남편, 그가 내 친구와 있던 이유를 알고 무너졌습니다.
백만장자 재벌 집 딸인지 모르고 임신한 며느리 내쫓은 시어머니, 다음 날 시댁 박살냈습니다.
3년 간 사고로 기억 잃은 할머니 돌봤는데, 어느 날 의문의 백만장자 재벌들이 찾아왔습니다
시댁에서 쫓겨나고 30년 후, 딸이 데려온 예비사위를 본 순간 세상이 무너진 듯 오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