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썰
안녕하세요. 영화 비스티보이즈, 소원, 터널, 공기살인과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극본과 원작소설들을 써온 작가 소재원입니다.
힐링과 위로, 행복이 가득한 영상을 담아보려고 해요..
또 한 외롭고 적막한 밤 멍하니 영상을 바라봐 주세요.
제가 함께 말동무를 해드리고 수다 떨어 드릴게요.
마음 한구석을 따뜻하고 진하게 채워드리기 위해 노력해볼게요.
그리고 저와 같은 작가가 되고자 하시는 소중한 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가장의 공간이지만 이 말 한마디가 우리에게 자연스러운 곳이 될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고 고마운 당신입니다.
늘 곁에 있어 주셔서 고맙고 사랑합니다.
저도 당신 곁에 늘 머무르겠습니다.
적어도 우린 서로 함께 걷는 소중한 사람들임을 꼭 기억했으면 합니다.
꼭 행복하게 해줄게.
고민나누실 이메일주소 : [email protected]
자전거를 타고 가시다가 도로 갑자기 쓰러지신 분을 보호하기 위해 제 자동차로 막아섰는데요.우리 모두 위급한 상황이 오면 방관하지 말고 도왔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영상을 올려봅니다.
소설이의 일곱번째 생일~^^
세 남자의 생일파티. (막내 설이의 특별한 생일, 싱글 대디의 육아일기)
아이들의 대화가 유치했었는데, 점점 이 대화가 저를 웃게 합니다. 고마운 천사들! (은근 중독 주의!)
싱글대디, 이혼 후 아이들과 살면서 많은 고충이 있었답니다. 진솔한 이야기 듣고 가셔요.
7살 소설이 생일에 기부를 합니다. 기부에 대한 아이들의 솔직한 마음도 고백해보고 기부를 하는 이유도 말씀드려보야요. 기부 이유를 아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려요.
고소 당한 극우가 울며불며 용서해달라는 녹취 공개합니다.
8월 11일 우리 설이의 생일. 아빠가 많이 사랑해요!
TV를 보기 위한 설이의 치열한 증거인멸 현장!
네 남자 이야기.소명, 소설, 소복, 소재원의 기억.
(새로운 극우 녹취 공개) 제가 고소했던 또 다른 극우가 경찰을 통해서 합의를 제안해 왔습니다.
가짜뉴스 쓴 기자와의 통화 녹음공개!(막장! 혈압상승 주의!) 제가 기자의 통장 압류하자 보인 행동과 녹취 공개!
절 욕하던 극우 유튜버가 고소 당하자 합의를 제안해 왔습니다. 녹취 공개합니다. 배꼽잡고 웃음 주의!
이혼 후 세 남자의 가족회의. 싱글대디의 육아일기. 한부모의 홀로서기.
소재원 작가가 이혼한 이유!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사실 이혼은 정해져 있었어요.
최초고백! 소재원 작가 이혼! 싱글대디로 혼자 두 아이 양육하고 있답니다. 두 아이와의 일상 대공개!
문신한 렉카 견인차 기사와 싸웠습니다. 실제 리얼한 현장 동영상 공개 합니다.
소재원 작가의 대선 썰! 수괴 윤석열에게 국민의 힘이 복종하는 이유! 이재명만이 이길수 있는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내란범들과 개헌 논의를 해야할까? 우원식 의장님! 성범죄자와 성범죄 방지법 만들 수 있나여? 피해자들과 성범죄 막은 이들과 만들어야지요.
대선까지 이재명 대표님을 지지하는 정치 유튜브로 전향 합니다. 대선 이후 다시 독자와의 소소한 이야기 나눌게요. 후원 X 수익화 X 순수하게 운영 합니다.
형이 동생에게 책을 읽어주는 예쁜 모습. 힐링하고 가세요~^^
가로세로 연구소가 또 다시 절 저격했는데요. 팩트체크 명쾌하게 해드립니다. (설명 본문도 꼭 읽어주세요)
가로세로연구소 포함.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모욕 1차 고소장 접수. 가세연의 사실왜곡 라이브방송 팩트체크 합니다!
제가 노숙자 시절 유일하게 친절을 베풀어주신 은인을 찾습니다.
극우들이 제 '책 벼랑 끝이지만 아직 떨어지진 않았어.' 를 고의적으로 훼손 한뒤 반품하는 사례가 늘었습니다. 출판사는 약자 입니다. 반품된 책은 폐기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의 광화문에 화창한 봄날은 반드시 옵니다.
내란 우두머리 피의자 윤석열을 국민의 힘이 지키는 이유를 설명해 드립니다.
나훈아 선생님. 내란은 좌 우가 아닙니다. 윤석열은 내란 우두머리 피의자 랍니다. 양비론의 논리가 아니라고요. 내란 동조범 국민의 힘 의원들을 비판하셔야죠.
(영상 아래 본문도 꼭 읽어주세요!) 내란 피의자 윤석열씨의 탄핵과 백골단이라는 폭력집단을 몰아내기 위해 우리는 광화문에 모여 서로를 안아주고 격려했답니다.
내란 우두머리(수괴) 윤석열씨 옹하는 내란 동조자들의 댓글을 읽어 드리고 친절히고 유쾌하게 반박해드립니다.